2013년 10월 26일 토요일

¿¿∑ 여러분에게 하나님의교회란??? 빨간 십자가 없는 대신 유월절~~교회




¿¿∑ 여러분에게 하나님의교회란??? 빨간 십자가 없는 대신 유월절을~~교회



해진 후 건물 옥상에 올라가 보면 빨간 등이 켜진 수많은 십자가들이 눈에 뜁니다. 교회마다 십자가를 세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십자가를 섬기는 것은 우상숭배하지 말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무 형상도 만들지 않습니다.

초대교회에는 없던 십자가>>하나님의교회에선 십자가를 세우지 않습니다. 오늘날 교회마다 십자가를 세우는 이유는 십자가를 그리스도의 상징으로 여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믿지 않는 사람들까지도 당연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십자가는 결코 그리스도의 상징이 될 수 없습니다.



초대교회 사도들에게는 부끄러움의 대상이요, 저주 받은 나무(갈3장13절)였던 십자가는 기독교가 이교화되는 과정에서 유입되었습니다. 로마교회의 지도자들이 이교도들을 전도한다는 명목으로 받아들인 이교의 사상과 상징물 안에 십자가도 포함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로마교회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에 착안, 십자가를 보면서 그리스도의 희생을 생각해야 하지 않겠느냐는 그럴 듯한 논리를 내세우며 십자가를 교회 안으로 끌어들였습니다.

역사적 자료를 살펴보면 십자가가 로마 콘스탄틴 황제 시대부터 공식적인 기독교의 상징으로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있고, 교회 안에 세워지게 된 것이 A.D.431년부터라는 기록도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초대교회가 세워지고 수백 년 동안 교회 내에 십자가가 존재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십자가가 없는 교회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뜻이 있는 곳입니다.

십자가는 우상>>십자가를 섬기는 것은 우상숭배임으로 하나님의교회에선 십자가를 세우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떠한 형상을 만들어 신앙의 대상으로 삼거나 그것들을 섬기고 숭배하는 일을 금하셨습니다.

출20:4~5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 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시135:15~18 열방의 우상은 은금이요 사람의 수공물이라 입이 있어도 말하지 못하며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며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며 아무 기식도 없나니 그것을 만든 자와 그것을 의지하는 자가 다 그것과 같으리라


우상은 사람이 만든 형상에 불과합니다. 생명력이나 호흡이 있을 리 만무합니다. 그러니 사람의 손으로 만든 우상에 신성이나 종교적인 의미를 부여하는 것 자체가 얼마나 미련하고 우둔한 행위입니까? 십자가 역시 나무나 은금으로 만든 하나의 형상물에 지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피로 영생의 약속하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우리를 구속하신 그리스도의 피>>하나님의교회에선 십자가가 아닌 그리스도의 피로 세우신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옛적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의 구원을 잊어버리고 눈에 보이는 놋뱀을 섬겼듯이, 오늘날에도 많은 사람들이 십자가에서 희생하신 예수님의 은혜를 망각하고 십자가 자체를 중시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 하나님을 경외한다면 십자가가 아니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의 공로를 기억해야 합니다. 그것이 하나님을 올바로 섬기는 자녀의 도리라 할 것입니다.

벧전1:18 너희가 알거니와 너희 조상의 유전한 망령된 행실에서 구속된 것은 은이나 금같이 없어질 것으로 한 것이 아니요 오직 흠 없고 점 없는 어린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한 것이니라



출처: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