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31일 금요일

목숨처럼 지킬만한 가치가 있는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목숨처럼 지킬만한 가치가 있는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초대교회 당시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던 제자들과 성도들은 새언약유월절을 목숨처럼 지켰지요. 이러한 기록들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고 교회사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불순종으로 인해 죽게된 모든 인류에게 순종할 수 있는 방법인 새언약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이로 인해 순종하는 마음으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게 되면 영생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생명의 진리인 새언약유월절이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후에 마귀에 의해서 AD325년 니케아 회의를 통해서 폐지되고 말았지요. 이렇게 해서 초대교회인 하나님의교회는 더이상 새언약유월절을 지킬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하나님의교회도 무너지고 말았죠.

생명과의 진리인 새언약유월절이 없으면 어찌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마지막 백성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예수님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히9:28).

두 번째 예수님께서 오시는 목적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서 입니다. 죽을 수밖에 없는 인류를 구원하시려면 생명과가 필요한데, 생명과는 새언약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두 번째 오실 때에는 반드시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성경은 마지막 하나님의교회에 대하여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재건이 되어서 유새언약월절이 지켜지게 될 것인데, 이때 두번째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세워주실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이며, 새언약유월절 진리를 통해서 백성들에게 영생이 주어진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시 오시는 예수님은 생명과인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분인데,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하나님의교회를 친히 세우신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생명과인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예수님이자 하나님이십니다. 오늘날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만이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사25:6~9).

불순종으로 인해 죽게 된 우리들이, 순종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시면 생명과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킬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