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6일 월요일

멜기세덱으로 오신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멜기세덱으로 오신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이 재림예수님이라는 것을 멜기세덱이라는 성경의 예언을 통하여 증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재림예수님은 안상홍님이시고, 안상홍님이 친히 세우신 교회는 안증회 하나님의교회입니다.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안상홍님을 재림예수님으로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당연히 재림예수님도 성경이 증거합니다. 사도바울은 멜기세덱이 예수님이라고 증거하였습니다. 그리고 어서 멜기세덱에 대하여 해석하기 어렵다고 하였습니다.왜냐하면 멜기세덱의 예언을 성취하셔야 할 분이 예수님인데, 초림당시에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모든 예언을 성취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멜기세덱의 예언을 보자면, 아비도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도 끝도 없는 분이고,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시는 분입니다. 이러한 조건을 모두 성취해야 진짜 멜기세덱입니다.그런데 초림예수님께서는 '아비도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라는 예언을 성취하지 못했습니다.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치고 아비어미가 없는 사람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이것은 영적으로 해석해야 하는데,성경은 육신의 부모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부모여야 한다고 알려줍니다.그런데 예수님의 부모 요셉과 마리아는 하나님을 믿는 부모였습니다. 

그래서 예언을 성취하지 못했고,
족보가 없다라는 것에 대하여 살펴보면, 
성경에서 인정하는 족보는 이스라엘 족보입니다.
이스라엘에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족보가 있다고 인정하는데, 
예수님도 육신으로 보면 이스라엘에 태어나셨기 때문에 족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족보가 없어야 한다는 멜기세덱의 예언을 성취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사도바울은 예수님이 멜기세덱이어야 하는데 멜기세덱의 조건을 모두 성취를 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 당시 성도들에게 해석해 주기가 너무도 어렵다고 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일점일획이라도 모두 이루어져야 한다고 하셨습니다.그렇다면 당연히 멜기세덱의 예언도 모두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두번째 재림하셔서 멜기세덱의 예언을 모두 이루신다고 하셨습니다(히9:28).

예수님께서 두번째 육체로 오셔서 이루어야 할 멜기세덱의 예언이 무엇일까요?

첫째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야하고,
둘째 이스라엘의 나라가 아닌 이방나라에 태어나야합니다.
세번째 멜기세덱의 증표인 떡과 포도주(유월절)제사를 올려야 합니다.
네번째 시작도 끝도 없는 하나님이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모든 예언을 성취하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입니다. 안증회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셨고, 이방나라인 대한민국에 태어나셨습니다. 그리고 새언약유월절을 우리들에게 가져다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재림예수님이자 멜기세덱입니다.

정말 안증회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이 재림예수님 곧 하나님이 맞을까요?이사야25:6~9절을 살펴보면 마지막시대에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게 해 주시는 분이 하나님이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멜기세덱이 맞습니다.

안증회 하나님의교회는 멜기세덱의 반차인 새언약 유월절로 하나님께 제사 곧 예배를 올립니다.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기뻐받으시는 영적예배입니다.멜기세덱 반차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로 오셔서 멜기세덱의 실체이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