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일 일요일

신약에 와서는 머리수건이 벗어져야 한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신약에 와서는 머리수건이 벗어져야 한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여성도들은 머리수건을 머리에 쓰고 예배를 봅니다. 그런데 기성교회들을 보게 되면 여성도들이 머리에 수건을 쓰지 않고 예배를 보고 있습니다. 기성교회들은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지키는 머리수건 규례가 자기들과 다르니까 무조건 틀리다고 주장만 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신약시대에 와서는 머리에 쓰지 않아도 된다고 거짓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저들이 주장하는 성경구절은 고린도후서 3장 13~16절의 "주께로 돌아가면 그 수건이 벗어지리라"는 말씀을 인용하여 신약시대에 와서는 여자들의 수건이 벗어져야 한다"라고 주장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이 문제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성경에서 하라고 한 것은 행하고, 하지 말라고 한 것은 하지 않습니다. 저들이 주장하는 본문의 말씀을 살펴보면, 본문의 '수건'은 누가 사용한 것인가요? 13절을 보면 모세입니다(출 34:29~35절 비교).

고후 3:13 우리는 모세가 이스라엘 자손들로 장차 없어질 것의 결국을 주목치 못하게 하려고 수건을 그 얼굴에 쓴 것같이 아니하노라

본문의 '벗어지리라' 한 수건이 머리수건이 아니라 모세의 얼굴에 있던 수건입니다. 그리고 '벗어지리라' 한 수건이 남자의 수건인가요? 여자의 수건인가요? 남자인 모세의 얼굴을 가리던 수건이 그리스도 안에서 벗어져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 내용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무조건 훼방하고 비방하려는 자들은 자기들이 주장하는 것이 얼마나 모순되고 거짓인지를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성경도 제대로 모르면서 무조건 하나님의교회=안증회가 틀리다고 주장하는 것 자체가 잘못된 것입니다.

위의 내용의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주께로 돌아가면 그 수건이 벗어지리라"한 그 수건은 여자의 머리 수건일까요? 아니면요? 성경은 모세가 얼굴을 가렸던 남자의 얼굴 수건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본문을 인용하여 여자의 머리에 쓰는 수건이 벗어져야 한다는 것은 거짓이요, 비성경적인 주장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성경의 말씀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성경에 기록되지 않는 내용을 있다고 주장하거나 그릇되게 해석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행해지고 있는 머리수건 규례는 예수님께서 행하라고 하신 새언약의 규례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