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0일 월요일

위력 새언약유월절[passover]하나님의교회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의 위력 새언약유월절[passover] ◐ 패스티브닷컴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하나님의 진리 말씀을 더하거나 빼지 않고 그대로 지키며 전합니다.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전하는 새언약유월절의 진리는 우리의 구원과 너무나도 밀접한 관계에 있습니다. 그만큼 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지키는 하나님의 새언약유월절 계명은 중요하다는 뜻입니다.허나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의 새언약유월절 진리를 귀담아 듣지 않고 있으며 오히려 홀대히 대하고 있습니다.이는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위입니다.하나님의교회 안증회의 새언약유월절을 사소하게 생각하여 맞이하는 결과는 결국 멸망입니다.

지구온난화, 기후변화의 심각성은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닙니다.지난 100년간 우리나라 연평균 기온은 1.7도 상승하였으며 연강수량은 19% 증가하였습니다.IPCC(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협의체)는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지 않는다면 2100년에는 최대 6.4도까지 상승할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고작 6도 올라가는 게 뭐 그리 대수냐고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6도의 변화는 결코 사소한 것이 아닙니다.

지구 평균기온이 1도만 올라가도 지구에는 이상 징후가 생깁니다.한쪽에서는 가뭄으로 동식물들이 말라 죽고 또 다른 한쪽에서는 엄청난 폭우가 내리는 기현상이 나타납니다. 평균기온이 2도 상승하게 되면 상황은 더욱 심각해집니다.해수면의 온도가 상승함에 따라 바닷물이 산성화되어 플랑크톤이 바닷물에 녹아 죽고, 플랑크톤을 먹이로 하는 수많은 어종들도 덩달아 죽습니다. 결국 바다 생태계는 파괴되고 인류에게까지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3도 상승하면 아마존의 열대우림이 붕괴됩니다.지구의 허파라 불리는 아마존의 식물들이 말라 죽으면 온난화의 속도는 걷잡을 수 없이 빨라집니다.알프스 정상의 만년설이 사라지고, 엘니뇨 현상에 의한 극단적인 기후가 일상이 됩니다.

4도 상승하면 북극은 물론 남극의 빙하들까지 녹아 해수면이 높아집니다.이에 따라 전 세계 곳곳의 바닷물이 불어나 수억 명의 피난민이 발생합니다.침수를 면한 지역은 피난민들로 붐비게 될 것입니다.

6도가 상승한 지구는 더 이상 푸른 행성이 아닙니다.북극과 남극의 빙하가 모두 사라지고 정글도 불타 없어집니다.한마디로 6도의 상승은 ‘지구 최후의 날’이나 마찬가지입니다.사소할 것 같은 6도의 변화는 이처럼 삶의 모든 것을 휩쓰는 위력적인 것입니다.이처럼 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전하는 성경이 말하는 재앙의 이유 역시 중요한 것을 사소하게 여긴 데서 비롯됩니다.

땅이여 들으라 내가 이 백성에게 재앙을 내리리니 그들의 생각의 결과라 그들이 내 말을 듣지 아니하며 내 법을 버렸음이니라 (예레미야 6:19)


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지키는 하나님의 말씀은 곧 삶입니다. 우리로 하여금 생명을 이어주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지구상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전하는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법을 소홀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반면, 하나님의 법을 소중하게 여기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성도들은 어떨까요..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출애굽기 12:11~13)

이르시되 내(예수)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새언약]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5)

천인이 네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시편 91:7)

6도는 사소한 변화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의 새언약유월절이 뭐 그리 대수냐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새언약유월절은 결코 사소하지가 않습니다.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전하는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느냐 지키지 않느냐는 문제로, 구원을 받느냐 받지 못하느냐의 엄청난 결과를 맞이하기 때문입니다.지금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만이 지키는 새언약유월절은 당신을 재앙으로부터 구원하고 당신의 생명을 책임지는, 위력적인 것입니다.


새언약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 패스티브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