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얼음과자와 스마트폰 ≫ 패스티브
참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구원을 위해서도 성경을 보지만 삶의 지혜와 교훈을 성경에서 얻습니다.성경공부? 하면 모두가 졸립고 딱딱한 분위기를 연상하며 부담을 갖는 경우가 많은데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의 성경공부는 모든 인생의 해답까지라도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들입니다.하나님의교회 안증회의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모든 말씀은 성경에 기록된 것이며 우리의 영혼을 위한 바른 가르침 속에서 천국으로 인도하는 지침서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즐겨 부르는 동요 중에 ‘얼음과자’라는 노래가 있습니다.얼음과자, 즉 아이스크림을 한두 개 먹으면 이가 시리고, 서너 개 먹으면 배가 아프고, 배가 아파서 병원에 가면 엄마 얼굴에 주름이 간다는, 엄마의 마음을 익살스럽게 잘 표현한 동요입니다.이 노래를 부르며 자란 아이들은 어떻게 성장할까요. 실제로 한 안증회 지인의 딸은, 엄마 얼굴에 주름이 진 원인이 자기가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는지 아이스크림을 꺼내다가 도로 냉동실에 넣은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얼음과자라는 건전한 동요를 부르고 자라는 아이들은 배가 아프지 않도록 아이스크림을 적당히 먹을 것이고, 엄마의 얼굴에 주름이 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라도 아이스크림을 절제할 것입니다. 이렇듯 건전한 노래와 놀이문화는 아이들의 정서발달에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반면 아이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는 것이 있습니다. 최근 초등학생들이 학교생활에 흥미를 갖지 못하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가 ‘스마트폰’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좋은 정보를 얻기보다 게임, 오락 등 불건전한 문화에 많이 노출되어 아이들의 교육과 정서에 해를 끼치는 것입니다. 하지만 반에서 70% 이상이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을 빼앗자니 내 아이의 기가 눌릴 것 같고, 그대로 두자니 아이의 정서를 망칠 것 같아 이 두 사이에서 부모의 고민은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아이들에게 성경을 가르칠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성경을 통해 삶의 교훈과 여러 가지 지혜를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윤리와 도덕, 처세술, 인간관계도 배웁니다. 또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무엇보다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애쓰시는 하나님의 모습을 통해서, 나를 낳아주시고 길러주시는 부모님의 사랑과 희생을 이해하도록 인도하는 최고의 지침서라 자랑하고 싶습니다.
또 네가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 (디모데후서 4:15~17)
건전하지 않은 놀이문화에 노출되어 있는 우리 아이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일주일 내내 수학, 영어, 미술, 음악 등을 배우게 하는 것도 좋지만, 일주일에 하루쯤은 아이와 함께 주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를 찾아 성경공부를 하는 것도 좋을 듯 여깁니다. 물론, 성경의 진리를 바르게 교육하는, 진실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를 찾아서 말입니다.
성경의 바른 가르침으로 구원의 길 인도하는 하나님의교회 / 패스티브닷컴 안증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