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의 자녀 = 어머니하나님 믿는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육신적으로 사람에 의해서 태어난 사람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 약속의 자녀가 하나님의 자녀라고 하였습니다(롬9/6-8). 그렇다면 약속의 자녀는 누구이며 그 예언은 누구로 말미암아 이루어질까요?
구약 창세기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를 보면 사라의 여종 하갈이 이스마엘을 낳을 때 거기에는 하나님의 약속이 없었습니다. 이스마엘은 그저 사람들의 생각과 이해관계에 의해서 태어난 것일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사라가 낳은 이삭은 태어나기 이전에 하나님의 약속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약속의 자녀는 이삭이 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약속이 없는 육신의 자녀와 하나님의 약속이 있는 약속의 자녀의 갈림 길이 어떻게 되었을까요? 이스마엘은 쫓겨나고 이삭이 아브라함 가정의 모든 유업을 상속받았습니다(창 16-17장, 21장)
이러한 구약의 모든 역사는 말세를 만난 우리의 교훈으로 기록되었다 하셨으니, 오늘날 세상에 하나님을 믿는다는 교회가 아무리 많다 할찌라도 오직 하나님의 구원의 약속을 받은 시온의 자녀 즉 하나님의교회가 약속의 자녀라는 사실을 알려주는 예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곳곳에 시온(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에 구원과 영생의 축복을 약속해주셨습니다(사 33/20-24, 시132, 시133, ...). 또한 시온(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에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계시므로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의 약속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사 33/20, 갈 4/26, 갈 4/28).
세상에 수 많은 교회들이 있고 그 교회에 아무리 유명한 세상 유력자들이 다닌다고 할찌라도 그 교회들은 하나님의 약속을 받지 못했으므로 약속의 자녀가 될 수 없습니다. 약속을 받지 못한 이스마엘이 약속의 자녀 이삭을 핍박한 것 같이 오늘날 약속 받지 못한 세상 교회들이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하고 훼방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이 이루고 있는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가 약속의 자녀로서 장차 천국유업을 받게 될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