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 우편 강도의 구원과 유월절
하나님의교회를 반대하는 사람들은 우편강도가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어도 구원받았으니까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고 말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혹시 여러분은 우편 강도가 유월절 안 지켰으나 구원받은 이유를 아십니까? 그 이유가 예수님에 대한 '믿음' 때문이었을까요? 결코 아닙니다.
당시 제자들조차도 예수님께서 왜 고난당하시고 운명하셔야 하는지에 대한 온전한 깨달음과 믿음이 없었는데 우편강도가 예수님께서 피흘리시며 희생하심으로 죄사함받는다는 사실을 깨달았을리 만무합니다.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지만 우편강도가 구원받은 이유는 바로 '말씀' 때문입니다.
어떤 말씀일까요?
"...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눅23/43)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우편강도에게 말씀입니다.
오늘날 모든 기독교인들이 우편강도와 같이 유월절을 안 지켜도 구원을 받을 수 있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겠습니까? 그 방법은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오늘날 함께 하시며 모든 기독교인들 각자에게 "네가 구원받았다" 라고 친히 말씀해주셔야 하는 것입니다. 그럼 오늘날 예수님께서 모든 기독교인들 각자에게 친히 이와 같은 말씀을 주셨습니까? 아닙니다.
우편강도의 구원을 보편화 시켜서 유월절을 지키지 않아도 구원받는다고 유월절을 부정하는 것은 택한 백성들의 구원을 막는 사단의 술책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우편강도의 구원은 결코 보편적인 구원이 아니었습니다. 십자가에 달리신 특수한 상황에서 예수님께서 베푸신 특별구원인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모든 이들이 구원받을 수 있는 약속의 말씀을 분명하게 주셨습니다. "내 살과 내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요6/53) "내 살과 내피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다"(마26/26)
유월절로 영생을 약속받은 하나님의교회~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주신 모든 이들에게 주신 말씀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자는 누구나 영생을 약속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2천년전 예수님께서 주신 약속의 말씀대로, 오늘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주신 약속의 말씀대로 유월절을 지킴으로 구원과 영생의 약속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