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4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하와(어머니하나님)를 증거해주실 분은 마지막아담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하와(어머니하나님)를 증거해주실 분은 마지막아담 안상홍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하와(어머니하나님)를 증거하실 마지막아담 안상홍님


아담은 예수님을 표상합니다(롬5/14). 그러므로 마지막아담은 마지막 때 등장하실 아담을 표상하므로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표상합니다(고전15/45). 왜냐하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살려주는 진리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마지막아담이기 때문입니다. 아담이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을 표상하므로 하와는 어머니하나님을 표상합니다.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에 대해서는 성경의 여러가지 객관적인 예언을 통해서 알 수가 있고 깨달을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예언은 객관적으로 예언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머니하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가 있으며 깨달을 수가 있을까요? 다시 말해 어머니하나님은 누구에 의해서, 어떻게 인류 인생들에게 알려지고 등장하시게 될까요?



이 문제에 대해 하나님께서는 이미 아담과 하와를 통해 예언해주셨습니다. 아담이 하와를 가르켜 "내 뼈 중에 뼈요 내 살 중에 살이라" 증거하고 하와의 이름 또한 '생명'이라고 지어주게 됩니다. 이처럼 하와를 아담이 증거함과 같이 마지막아담이신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께서 하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친히 알려주시고 가르침 주시게 되어있습니다(창 2/20-23, 창3/20).


그렇다면 하와이신 어머니하나님의 등장시기는 언제일까요? 이 역시 창세기 아담과 하와의 역사 가운데 미리 예언해 놓으셨습니다. 아담이 잠든 이후에 하와가 만들어졌듯 마지막아담이신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께서 하늘로 올리워 가신 이후에 하와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시게 되는 것입니다(창 2/21-22).



그래서 마지막아담이신 안상홍님께서 예언에 따라 하늘로올리워 가시기 전까지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 진리책자, 예식사진, 친필노트 등 여러가지 증거들을 통해서 친히 가르침을 주시고 1985년에 하늘로 올리워가신 후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셔서 그 사명을 시작하시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아담 안상홍님께서는 분명하게 "나는 어머니를 따른다"는 친필을 남겨주심으로 지금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께서 성령의 신부요, 하와이심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예언에 따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주셨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없이 절대적으로 믿는 것입니다.


성령과 신부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창세기 3장 16절에 "하와에게 해산의 고통이 더해지며 수고하고 자식을 낳을 것이라는 예언에 따라 오늘날 영적 하와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당신의 자녀들 즉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전 세계에서 불러모으시는 영적 해산의 고통과 수고를 하고 계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영광으로 나아온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하나님의 자녀로 인정받아 영생 얻고 천국에 들어가기를 소망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만 합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하지 않고는 영적으로 하나님의 자녀로 태어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경의 증거요, 가르침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