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0일 토요일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 망상에 빠진 기독교인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 망상에 빠진 기독교인



성경은 2천 년 전 사람되어 오신 그리스도 예수님을 증거하는 책입니다. 또한 성령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사람되어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증거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2천 년 전이나 지금이나 그리스도를 향한 시선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영접한 사람은 오직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뿐입니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을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로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요한복음 5:39~40)


위에 인용된 성경말씀을 세분화해서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성경을 상고하는 목적은 영생 얻기 위함이다.
2. 성경은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이다.
3. 영생을 얻으려면 구원자 예수님께로 와야 한다.
4. 사람들이 영생 얻을 생각은 하지만 간절함은 별로 없다.
5. 성경이 증거하는 예수님을 유대인들이 핍박했듯이, 오늘날 안상홍님을 배척하는 사람들의 영적 핏줄은 유대인들과 다름없다.
6. 예수님을 배척했던 유대인들이 성경은 믿지 않고 지도자만 따라다녔듯이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마찬가지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임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성자시대 구원자와 성령시대 구원자에 대해 관심조차 없는 것 같습니다. 입술로는 하나님을 경외한다고 말하지만 마음을 하나님에게서 멀리 떠나있습니다. 내가 살아가는 시대에 나를 구원해 주실 구원자가 누군지 모르는데 구원은 어찌 받겠다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끔직한 망상에 사로잡혀 무조건 믿음으면 된다며 '우리 목사님'을 구원자의 대변인으로 착각하고 무조건 아멘으로 따라가는 사람들이 수두룩하다는 것입니다.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마태복음 15:8~9)


성경을 통해 시대를 분별하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깨달을 사람들은 한결같이 ‘예수천당 불신지옥’, ‘믿기만 하면 구원’, ‘우리 교회가 최고야’, ‘우리 교회는 안 그래’, ‘우리 목사님은 안 그래’했던 끔찍한 착각과 망상에서 빠져나오게 된 것을 너무나도 감사하며 안도의 숨을 쉽니다. 교회만 열심히 다니고 믿기만 하면 거저 구원을 얻을 줄 알았던 것이 큰 착각이고 망상이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직도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깨닫지 못하고 무지와 망상을 인식하지못하는 기독교인들이 너무나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2천 년 전 성경을 믿지 않는 자들이 예수님을 배척했던 것과 같이 오늘날에도 성경을 믿지 않는 인생들에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증거할 방법은 없습니다.


오직 성경을 통해서 구원자를 알아보고 또한 구원자를 통해서만 영생과 구원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 시대의 구원자가 누구인지를 모르고 관심도 없고 무조건 배척하는 사람들에게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영접하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아직도 착각과 망상에 사로잡혀 거짓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문제의 심각성을 전혀 자각하지 못하고 눈치조차 못 채고 있는 사람들이 불쌍하고 가련하기 그지없네요.



그러나 포기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를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셨 듯 하나님의교회 성도된 우리도 전 세계 영혼들을 일깨우고 깨우지는 일에 전심전력을 다해야겠습니다. 전 세계 복음 완성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만 허락된 축복이며 특권이니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