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일 금요일

어머니의 소원(하나님의교회) ♣3장 약할 때 강함 어머니의 소원(하나님의 교회)김주철 지음,멜기세덱출판사

어머니의 소원(하나님의교회) ♣3장 약할 때 강함
어머니의 소원(하나님의 교회)김주철 지음,멜기세덱출판사



인상깊은 구절 "자녀들아 세상을 바르게 살아라.그리고 세상을 선도하는 나의 희망이 되어라." 어머니의 소원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증인회에서 발행된 책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증인회의 김주철 목사님의 설교말씀을 모아 놓은 책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증인회의 성도들이 실제 예배를 드리게 될 때 듣는 바로 그 말씀. 


어머니의 소원(하나님의교회) ♣3장 약할 때 강함 중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지 않더라도 자신이 약하다고 느낄 때는 본능적으로 하나님을 찾고 의지하게 됩니다. 그러나 자신이 강하다고 생각할 때는 하나님을 찾기보다 자신의 능력과 힘을 의지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약할 때 강함'이라는 말이 일견 모순 같지만 신앙생활을 함에 있어서는 자신이 약하다고 느낄 때 비로소 하나님을 찾게 되고 가장 강하신 하나님의 힘이 역사하게 되니 우리가 약할 때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복음의 길을 걸어갈 때 혹 '내가 아는 것이 많아, 내가 성경을 잘 찾는다, 나는 누구보다 이 분약에 일가견이 있다'고 자고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하나님을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기억력과 언변을 의지하여 복음을 전하는 어리석음을 범하게 됩니다.



세계복음의 역사는 우리의 능력에 달린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 달려있습니다. 얼마나 하나님을 찾고 의지하느냐에 따라 복음의 성패가 죄우됩니다. 내 자신이 가장 약할 때 하나님께 온전히 의지하여 가장 강한 자가 될 수 있다하시는 말씀. 내 자신의 지식과 언변을 자랑하는 교만함을 갖는 어리석음을 범치말고 하나님께 의지하여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능력으로 행하는 복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이러한 가르침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증인회의 성도들은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믿음과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르겠다는 마음으로 신앙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증인회에서 이루어지고있는 세계복음의 역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증인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