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4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어떻게 구원을 얻었을까?"

하나님의교회 "어떻게 구원을 얻었을까?"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 가운데 자신이 하나님을 부르짖고 믿고 있으니 구원을 받았다고 자부한다. 과연 어떻게 구원을 얻었을까? 이에 반해 확실한 구원을 얻은 성도들이 있으니 바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떻게 구원을 얻었을까? 



예를 들어 노아의 방주사건을 들어본다면 노아는 어떻게 물의 심판가운데서 구원을 받을수있었을까? 노아가 방주를 아주 튼튼하고어떠한 큰 물살에도 뒤집혀 지지 않게 지었기 때문이었을까?
그것은 하나님의 은혜가 깃들지 않고서는 이루어질수 없는 일이라 하겠다. 다시말하여 하나님의 은혜로 이루어진 일이라하겠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구원의 축복을 받을수 있음은 자신의 특별한 재능이나 학식, 그리고 내세울만한 것으로 구원이 주어진게 아니라 분명 하나님의 은혜를 덧입었기 때문이다.



미말에 두어 찌끼 같이 버려질 존재들이었건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은혜가 새언약진리로 구원의약속을 주셨으니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면 이러한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을 깨닫는 자녀들이 다 되어야하겠다.


세상은 슬픔과 고민과 걱정, 아픔,사망으로 인한 두려움속에 살다 70~80인생의 수한을 살다 가기 마련이다. 이렇게 덧없이 살다 갈 우리의 인생에서 해방시켜주사 새언약진리로 기쁨과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시온으로 인도해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게된다.


아직도 무수히 많은 인생들이 오늘 내게 어떠한일이 닦칠지 예건치 못하면서 천년 만년을 살것처럼 자신만만해 하지만 우리 인생은 자신의 능력과 힘으로서는 그 무엇도 이룰수 없음을 깨달아야 하겠다. 영생의 축복을 더하여 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더욱 감사한 하루가 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