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7일 목요일

암행,함정,올무로 오신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암행,함정,올무로 오신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8:13 만군의 여호와 그를 너희가 거룩하다 하고 그로 너희의 두려워하며 놀랄 자를 삼으라 그가 거룩한 피할 곳이 되시리라 그러나 이스라엘의 두 집에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예루살렘 거민에게는 함정, 올무가 되시리니 많은 사람들이 그로 인하여 거칠 것이며 넘어질 것이며 부러질 것이며 걸릴 것이며 잡힐 것이니라
 
 
하나님께서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시고 함정과 올무가 되시어 하나님으로 인해 거칠 것이며 넘어질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영으로 계신 하나님이시라면 어느 누가 걸리고 넘어지겠습니까?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권능으로 오시는 하나님을 영접할 것입니다. 그런데 왜 하나님께서 함정이 되시며 올무가 되신다고 하셨을까요? 우리 인생이 걸려넘어질만한 모습으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서 빛이신 하나님의 모습을 감추시고 암행으로 오신다는 것이죠.
 
28:16 그러므로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내가 한 돌을 시온에 두어 기초를 삼았노니 곧 시험한 돌이요 귀하고 견고한 기초 돌이라 그것을 믿는 자는 급절하게 되지 아니하리로다
 
 
돌은 2000년 전에는 초림예수님을 뜻합니다. 즉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기에 시험한 돌이 되시고 함정과 올무가 되십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육체로 오신 하나님께서 시온에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는 귀하고 견고한 기초돌이지만 믿지 않는 거짓 백성들에게는 시험한 돌 걸리고 넘어지는 돌이 됩니다. 성령시대 육체로 오신 하나님께서 시온인 하나님의교회에 임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육체로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요.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