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1일 월요일

사람들이 손가락질 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가지말고 큰 교회가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을 훼방하는 사람들이 종종 하는 말중에 하나죠~
이름도 없는 작은교회가지말고 한기총에 속해있는 큰 교회가라~~
큰교회 가면 하나님께서 구원해주시고 작은교회가면 구원해 주시지 않을까요?

그리고 지금 하나님의교회(안상홍)는 절대 작은 교회가 아니라는 사실!!
230만이 넘는 성도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결코 개신교어디에 내놔도 절대 작은 교회가 아니라는 것!!



이 일은 예수 초림 당시에도 있었습니다.
큰 건물도 있고 사람도 많았던 유대교가 있었죠. 유대교에는 바리새파, 사두개파, 서기관등 백성들로부터 존경받는 지도가자 많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들이 후에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는 일에 앞장 섯전 무리들 입니다.
예수님 께서는 그들의 정체를 밝히시며 독사의 자식들이라고 엄히 꾸짖으셨고,
결단코 지옥의 심판을 피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마23장33절)
그렇게 큰 걸물과 세상적인 칭송을 받았던 자들의 결국이 어떠했습니까?
영원한 지옥의 판결이 저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반대로 초라하고 보잘 것 없는 마가의 다락방에서 몇명되지 않는 성도들이 모여서 예배를 드렸던 진리교회 성도들에게는 구원과 천국이 약속되어 있었고,
약속대로 그것을 얻지 않았습니까?

이런상황으로 볼때 그 시대 유태교는 이미 널리 알려진 대중화된 종교였고, 예수님을 믿는 지리교회는 이름도 없고 세상에 알려지지도 않은 초라한 모습으로 모든 사람의 눈에 비쳤습니다.
그러나 진리는 평범한 가운데 있다고 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건물의 평수나 교인의 숫자나 세상적인 명성을 가지고 구원의 척도를 삼지 않으셨습니다.
비록 평범하고 낮아보이며 천하게보이고 권위가 없는 것처럼 보여도 진리만을 위해 사는 참된 자들읠 구원의 반열로 인도하셨습니다.



천국은 믿음이 있는 자가 갈수 있는 곳입니다.
진리는 세상 사람들의 판단에 맡길 만한 것이 아닙니다. 진실로 진리를 찾는 사람은
하나님의 판단에 따라야 합니다. 그것이 올바른 교회를 찾을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인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진리를 그대로 따르고 전하고 있는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오셔서 알려주신 진리
그대로 따르는 것이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는게 아닐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