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1일 일요일

축복은 순종으로 약속받는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축복은 순종으로 약속받는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축복은 순종으로 약속받는다 


 
 
 
 
하나님께서 악한 길, 악한 행실에서 돌아오라 하시면 순종하는 자들은 다 돌아오나 그렇지 않는 자들은 돌아오지 않습니다(1:4). 성경에 등장하는 인물들 가운데 아브라함, 모세, 나아만 장군 등 하나님의 축복을 받은 사람들은 모두 순종으로 축복을 약속 받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께 어느 정도까지 순종 해야할까요? 아브라함의 경우를 보면 할 수 있는데, 아브라함에게 있어서 가장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 후손 문제였습니다. 그러나 아브라함은 그 어떤 것에도 구애받지 않고 오직 하나님 말씀대로 준행하는 순종을 통해서 축복을 받았습니다.
 
순종하면 어디에, 어떤 위치에 있던지 축복을 약속받게 됩니다(28/1-5). 그러나 순종하지 않은 내용에 대한 결과는 어디에 어떤 위치에 있던지 저주를 받게 됩니다(28/15-19). 결국 불순종으로 약속받는 것은 모두 저주입니다. 복과 저주의 갈림길은 순종과 불순종에 달려있습니다. 그러므로 악한 행실에서 회개하고 돌아오라 하셨습니다.
 
오늘날 성령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악한 행실에서 돌아오게 하시려고 시온(하나님의교회)을 건설하시고 하나님의 자녀들을 양육하십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법을 순종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 갈 수 있고, 하나님의 법을 순종치 아니하는 자들은 하나님을 떠나 지옥불못에 들어갈 수 밖에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7/21).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착념하여 순종함으로 천국에 들어가기에 힘씁니다. 사도 바울도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복음에 복종치 않는 자 즉 순종치 않는 자들에게 영원한 형벌을 주신다고 예언하였습니다(살후1/7-9). 또한 순종치 않는 자들에 대해서 하나님의 안식의 들어오지 못한다고 맹세까지 하셨습니다(4/5).
 
하나님께서는 순종하는 마음을 가진 자들에게 축복의 길을 보여주십니다. 그러하기에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계명도 순종하고 주신 말씀도 순종하는 여인의 남은 자손(어머니하나님)들로서 하나님의 축복을 약속받은 교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