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전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전합니다. 


 
 
 
성경에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영원한 생명수를 약속 받을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오신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 바로 우리 하늘 어머니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 들어 보신 적 있으신가요? 간단히 말해서 위에 있는 말씀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는 수많은 말씀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잠시 만나는 인연 속에서 성경의 모든 말씀을 전할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에서 알려주는 여러 말씀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몇 말씀만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에 계시록 2217절에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 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령은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생명수를 함께 주시는 성령의 신부 되시는 분은 누구일까요? 당연히 아버지하나님의 부인이기 때문에 우리의 어머니하나님이 되는 것입니다. 그 한 말씀만 보더라도 우리에게는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신 다는 것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그동안 깨닫지 못했다고, 혹은 성경에 능한 수많은 학자들이 그것을 알지 못했다고, 인정하지 못하겠다고, 어머니하나님을 깨닫지 못하는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진정 하나님을 믿는 방법은 세상 사람들의 기준과 나의 기준이 되면 안됩니다. 오직 성경의 가르침이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나의 생각은 버리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을 기준으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