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6일 목요일

안식일의 주인이 되신 예수님과 안상홍님, 하나님의 계명을 지닌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의 주인이 되신 예수님과 안상홍님, 하나님의 계명을 지닌 하나님의교회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안식일에 대해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며 천국에 간다 확신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이야기하죠,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주일을 지키지 않고 안식일을 지킨다." 마치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잘못된 안식일을 지키며 하나님의 날 주일을 지키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하나님의교회에서는 결국 잘못된 예배를 지키는 것으로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 성경은 하나님의 날이 정해져있으니, 우리는 반드시 하나님의 날을 알고 찾아야 합니다. 그럼 먼저 그들이 말하는 '주일' 은 어떤 날일까요? 주일이라 함은 하나님의 날이라는 뜻입니다.
 
1:10 "주의 날에 내가 성령에 감동하여..."
 
그럼 하나님께서 주인된 날이 언제인지 알아야하지 않겠습니까 ~~
 
12:8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예수님은 분명 안식일의 주인이 되셨습니다. 하나님의 날은 안식일 !!!! 그래서 예수님을 믿었던 사도들 역시 하나님의 규례대로 안식일을 지키며 계명으로 삼았습니다. 먼저 예수님께서 안식일을 지키는 장면을 보시게 되면 !!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예수님께서는 분명 이천년 전 안식일의 주인이 되시고, 하나님의 규례로 삼아서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17:2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예수님을 믿고 따랐던 사도바울 역시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이천년전 예수님, 사도들 모두 안식일을 지켰는데, 그들은 어떤 교회를 다니고 있었을까요?
 
고전 1:2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사도바울이 고린도 지역에 편지를 보낼때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라고 증거하였습니다하나님의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이라 하였는데, 결국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 있는 자들입니다.
 


분명 예수님과 사도바울은 성경에서 하나님의 주인이신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그리고 안식일 예배를 하나님의교회 안에서 지켰습니다. 그럼, 분명 하나님의교회 안에서는 안식일이 지켜져야 하는 것이 하나님의 올바른 가르침이자 뜻입니다 ~~ 오늘날에 이천년 전에 정통을 그대로 답습하여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 역시 하나님의교회이구요 !
 
 
하나님 뜻대로 하나님의 계명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 이 지상에서는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진리가 있고 이천년 전 정통을 그대로 이어가는 ~ 참 교회로 오라오라 ! www.watv.org 꼭 참고하시고, 알아보셔서 하나님의 계명에 참여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