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8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유월절*불법의 사슬을 깨뜨려주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유월절*불법의 사슬을 깨뜨려주신 안상홍님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 원수 마귀에 의해 불법이 뿌려져 온 세상에 가득하게 될 것을 예수님께서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를 통해 알려 주셨습니다.
 
 
 
1324~30절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 때에 가라지도 보이거늘 집 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 씨를 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러면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가만 두어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둘 다 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숫군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1336~42절 이에 예수께서 무리를 떠나사 집에 들어가시니 제자들이 나아와 가로되 밭의 가라지의 비유를 우리에게 설명하여 주소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숫군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같이 세상끝에도 그러하리라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사단 마귀가 생명의 진리인 안식일 유월절을 없애고 불법을 심을 것을 이미 다니엘 선지자를 통해서 예언하셨습니다.
 
 

 
725절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작은뿔인 로마 가톨릭이 하나님을 대적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세우신 때와 법을 변개한다고 하였습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께서 세우신 안식일, 유월절 등 새 언약의 절기를 없애고 일요일과 크리스마스 같은 불법을 만들어 지키게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주위를 보면 하나님을 믿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고 수많은 종파가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생명의 진리인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찾아 볼 수가 없습니다. 다니엘서의 작은 뿔의 손에 붙인 바 된다는 예언을 따라 로마 가톨릭이 만든 불법의 사슬에 매여 아무도 구원받을 수 있는 참된 믿음을 갖지 못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유월절*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에서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생명의 진리인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 곧 하나님께서 친히 이 세상에 오셔서 로마 가톨릭의 불법 속에서 고통 받던 성도들을 위해 신원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다른 번역본들을 참고하시면,
 
 
공동번역 단 722절 그러나 태곳적부터 계시는 이, 지극히 높으신 하느님께서 오셔서 재판을 하시고 당신을 섬기는 거룩한 백성의 권리를 찾아주셨다. 거룩한 백성이 나라를 되찾을 때가 되었던 것이다.
 
헌대어성경 단 722절 그러나 때가 이르자 영원히 살아 계시는 하나님이 오셔서 자기 백성을 편들어 주시고 그들에게 나라를 되찾아 주셨다.
 
 
 
 
하나님의교회가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킬 수 있는 이유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세워주신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동영상 출처: http://www.uccspace.net/
[하나님의교회 안식일_유월절&안상홍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