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0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이 폐지가 된 것일까?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이 폐지가 된 것일까?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 반대하는 자들에 의하면 하나님의교회는 폐지된 절기와 안식일을 지키는 꼴이 됩니다.
 
 
 
 
 
2:16 "그러므로 먹고 마시는 것과 절기나 월삭이나 안식일을 인하여 누구든지 너희를 폄론하지 못하게 하라"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이 폐지되었다고 주장하는 자들은, 성경에서 안식일을 인하여 누구든지 너희를 폄론하지 못하게 하라 라는 말씀을 인용하여서 폐지 되었다 라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폄론이라는 뜻 자체를 이해하지 못하는 무지함도 드러내고 있습니다.
 
폄론하다 라는 뜻은 남을 깎아내려 헐뜯거나 비판한다 라는 의미입니다. 위 말씀에서는 절기나 안식일 문제에 관해서 아무도 그리스도인들을 비판하지말라라는 의미입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인들을 비판하는데 사용한 절기는 무었일까요?


 
'구약의 안식일' 입니다. 육적 유대인들이 고수했던 '구약의 절기'로 그리스도인들을 함부로 비판하고 깍아내리는 행위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사도바울은 구약의 율법, 즉 구약의 안식일 절기가 폐지되었다라는 것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2:14~16 "우리를 대적하는 의문에 쓴 증서를 도말하시고 제하여 버리사 십자가에 못박으시고...승리하셨느니라 그러므로...너희를 폄론하지 못하게 하라"
 
사도바울이 증거한 본문의 절기와 안식일이 구약의 율법이라는 사실을 분명히 증거하였습니다.
 
2:17 "이것들은 장래 일의 그림자이나 몸은 그리스도의 것이니라" 
성경에 구약율법은 장차 오는 좋은일의 그림자라고 하셨습니다(10:1). 그리스도인들을 비판하는데 사용한 절기와 안식일은 틀림없이 그림자인 구약의 율법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도바울이 폄론하지못하게 하라 라고 증거한 그 본문의 말씀은 구약의 율법으로써 새언약 그리스도의 율법을 지키는 성도들을 비판하지 말게하라고 증거한 내용입니다.
 
 
저들은 폄론이라는 뜻 자체도 알지못하는 무지함, 성경에 하나님의 뜻을 모르는 무지함으로 그저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폐지된 안식일을 지킨다고 주장하여 그들의 성경과 하나님에 대해 전혀 알지못하는 무지함이 탄로나고 말았습니다. 분명 그리스도의 율법, 완전케 해주신 새언약그리스도의 율법을 지켜야 합니다.
 
 
 
 

www.watv.org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절기 새언약안식일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 뿐이라는 사실 !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