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4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 " 이래서 제가 없으면 안된다니까요."

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 " 이래서 제가 없으면 안된다니까요."
 
 
 
 
 
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에 "우리집은요" 코너를 소개합니다. 12월 주제는 "이래서 제가 없으면 안된다니까요"입니다.
 
 

 
몇 가지만 소개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 첫 번째 소개입니다. 저는 우리집의 해피 바이러스 입니다 엄마 아빠께서는 제가 부쩍 살이 많이 쪄서 옷이 꽉 끼는 것을 보고 엄청 웃으십니다. 제가 없으면 그런 광경을 보지 못하니 웃음이 사라지겠죠..
 
두 번 째 사연입니다
 
저희 집에서 제가 없으면 안되는 이유는 언니가 잠잘 때 제 머리를 잡고 자기 때문이에요
 
세 번 째 사연입니다
 
남편과 아들은 물건을 잘 못 찾아요. 사라진 물건도 제가 찾으면 어디선가 나온답니다. 그래서 제가 없으면 안돼요. 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 마지막 사연입니다. 일곱 살인 저는 엄마 아빠에게 웃음을 줍니다. 제가 있어서 웃음이 넘치는 우리집, 제가 없으면 안된다니까요. 맞습니다...우리 모두는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없어서는 안되는 귀한 존재들입니다. 모두가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행복한 구성원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에는 아름다운 사연들이 많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