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8일 금요일

이산가족상봉VS영적이산가족상봉/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이산가족상봉VS영적이산가족상봉/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이산가족 찾기 어머니하나님
 
 
얼마 전 남북이산가족 찾기로 전 국민의 가슴을 적셨던 일이 기억나실 것입니다 먼저 이산가족상봉 네이버 뉴스 언론 캡쳐사진을 보겠습니다. 정말 말로 다할 수 없는 구구절절한 사연에 전 국민이 울었습니다
 

 
제가 하나님의교회 다니면서 남북 이산가족상봉보다 더 가슴 아프고 애절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다니기전 이산가족 찾는다는 어머니하나님의 음성을 알지도 못햇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구원의 소식을 하나님의교회 와서야 듣게 되었을 때 너무도 가슴이 아팠습니다.
 
 
 
 

 
 
 
11:12 여호와께서 열방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시고 이스라엘의 쫓긴 자를 모으시며 땅 사방에서 유다의 이산한 자를 모으시리니
 
 
 
성경에는 땅사방에서 이산가족을 찾는다는 예언의말씀 하나님의교회에서 듣게 되엇습니다
 
 
 
49:14 오직 시온이 이르기를 여호와께서 나를 버리시며 주께서 나를 잊으셨다 하였거니와 여인이 어찌 그 젖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지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너를 내 손바닥에 새겼고 너의 성벽이 항상 내 앞에 있나니 네 자녀들은 속히 돌아오고 너를 헐며 너를 황폐케 하던 자들은 너를 떠나가리라 네 눈을 들어 사방을 보라 그들이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나 여호와가 이르노라 내가 나의 삶으로 맹세하노니 네가 반드시 그 모든 무리로 장식을 삼아 몸에 차며 띠기를 신부처럼 할 것이라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를 잊지 않으시고 반드시 찾는다고 증거합니다
 
 
 
60:1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60:8 저 구름 같이, 비둘기가 그 보금자리로 날아 오는 것같이 날아오는 자들이 누구뇨 곧 섬들이 나를 앙망하고 다시스의 배들이 먼저 이르되 원방에서 네 자손과 그 은금을 아울러 싣고 와서 네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에 드리려 하며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에게 드리려 하는 자들이라 이는 내가 너를 영화롭게 하였음이니라
 
 
 
이사야60장의 예언은 예루살렘미래의 여왕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사야선지자는 구름같이 비둘기같이 예루살렘으로 나아온다고 증거합니다 이 예언그대로 오늘 날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께로 구름같이 날아온다는 소식이 많은 언론에서 보도되고 있습니다.
 
 

 
60:21 네 백성이 다 의롭게 되어 영영히 땅을 차지하리니 그들은 나의 심은 가지요 나의 손으로 만든 것으로서 나의 영광을 나타낼 것인즉 그 작은 자가 천을 이루겠고 그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
 
 
하나님의교회 www.uccspace.net
 
 
지금 이 시대 성경예언대로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꼐로 전 세계인들이 날아오고 있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어머니하나님께서 하늘 이산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오셔서 영적이산가족을 찾는데 함께 동참하시면 구원받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구원의 소식을 듣고 전 세계에서 날아드는 것을 목도하실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