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 거는 자들 -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는다면 모든 가르침을 따르는 것이 맞다고 생각이 됩니다. 자신들의 입맛에 맞는 것만 골라 지키는 것이 어떻게 믿는 자의 행동이 되겠습니까... 또한 그들이 핑계하지 못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창 1 : 26 -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이 말씀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 계심을 증거할 때 쓰는 성구입니다. 우리라는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만들어진 사람이 남자와 여자인 것을 볼 때 분명 두분이십니다. 두 분이 남성형상과 여성형상인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고 안상홍님의 가르침에 따라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는 무리 가운데 딴청을 부리는 이상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얼마나 허무맹랑한지 그들의 주장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주장하기를 " 안상홍님은 맞는데, 어머니는 없다" 라고 말합니다. 참 이상하죠~~ 안상홍하나님께서 가장 중요하게 알려주신 진리가 바로 어머니하님에 관한 진리인데 말입니다. 안상홍님의 이름을 내세우지만 정작 그들에게 안상홍님의 가르침은 없고 딴청만 부립니다.
창세기의 '우리'를 성삼위의 하나님이라 말하지만 그것은 말이 안됩니다. 여성형상의 하나님을 성경이 증거하는데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을 가르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두 분 중 한분 하나님은 누구실까요? 한분이 아버지하나님이면 다른 한분 하나님은????
여기에 대한 답은 그 어느 기독교인도 내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연한 일입니다. 그들에게는 어머니하나님이 없으니까요. 그러면서 구원받았다, 원조다 라고 말합니다. 이들이 소경이 아니고 무엇이란 말입니까 옆구리 끼고 다니는 성경이 있으면 무엇합니까? 자신들을 구원하러 오신 구원자도 알아보지를 못하는데요... 그러기만 하던가요? 어머니하나님이 없다고 까지 서슴없이 말하는 자들입니다. 2천 년 전 십자가상에 계신 예수님더러 네가 하나님이면 내려와 봐라 고 망발한 자들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려 하지만 오히려 자신들의 궁색한 답변이 그들이 가짜임을 알려줍니다. 가짜들의 딴지에 넘어가지 마십시오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가 진짜이고, 어머니하나님 믿는 곳에서 믿는 안상홍님이 진짜입니다. 수많은 거짓이 있을것이라 성경은 증거합니다.
고후 11 : 13-15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의 일군으로 가장
광명의 천사로 가장한 그들에게 넘어가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어머니하나님을 더욱 믿고 따를 때 사단은 물러갈 것입니다. 성경의 증거대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었을 때 온전히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