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천국 추천영화 아름다운 비행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안증회, 안상홍님
줄거리
여행 중이던 에이미(Amy Alden: 안나 퍼킨 분)는 교통사고로 엄마를 잃고 아버지 토마스(Thomas Alden: 제프 다니엘스 분)와 10년 만에 만나 다시 고향을 찾는다. 엄마를 잃은 슬픔과 좁혀지지 않는 아빠와의 거리 사이에서 에이미의 작은 방황이 시작된다.
학교 수업이 있을 시간, 개발업자들의 횡포로 속이 훤히 드러난 늪 주위를 거닐던 에이미는 미처 부화하지 못 야생 거위알을 발견한다. 조심스럽게 집으로 옮겨진 거위알들은 에이미의 따뜻한 손길 속에서 귀여운 새끼 거위들로 태어난다.
세상에서 가장 먼저 본 에이미를 어미새로 알고 있는 거위들은 오로지 에이미의 곁에서 쉬거나 그녀의 행동만 따라한다. 서로 엄마가 없는 상황에서 에이미는 이제 16마리 거위의 작고 소중한 엄마가 된다.
야생거위를 집에서 키우는 것은 불법이라며 경관이 찾아오자 에이미의 아빠는 거위들에게 나는 법을 가르치기로 한다. 어차피 이 거위들은 철새이기 때문에 추위가 몰아치기 전, 따뜻한 남쪽으로 이동을 해야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에이미만 따르는 거위들에게 아빠의 경비행기는 그저 덩치 큰 물체로밖엔 보이지 않는다.
할 수 없이 아빠는 에이미를 위한 또 하나의 경비행기를 만들고 하루하루 어려운 실습을 익혀간다. 철새 서식지의 개발 착수 공사가 발표되자 에이미네는 서둘러 비행을 준비한다. 개발 업자가 발표한 날짜에 철새들이 도착하지 않으면 그나마 있던 보금자리까지 잃게 되는데
깨달음
새언약유월절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엘로힘 하나님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처음 시온에 왔을 때 믿음이 굳건하지 못했던 저를 떠올렸습니다. 먼저 된 식구의 본을 따랐던 저처럼 지금 새식구들은 저의 모습을 따라 할 것입니다. 항상 본이 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또한, 처음에는 정말 믿음이 굳건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새언약유월절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혜로 식구들을 하나님의 품으로 인도하는 자녀가 되게 해주신 은혜 너무나 감사 드렸습니다. 거위들이 처음에는 날지못한 것처럼 우리도 처음에는 하나님마음을 아프게 하였지만 거위가 날개 짓을 하며 훨훨 나는 것처럼 우리도 식구들을 많이 찾도록 노력하는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출처;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