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6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º◐º 호모 헌드레드 시대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º◐º 호모 헌드레드 시대


하나님의교회는 누구나가 소망하는 영생의 소식을 전합니다.불노장생..모든 이들이 꿈은 꾸고 있지만 결국에는 죽음을 맞이해야 하는 것이 인생입니다.성령과 신부를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이러한 소망을 땅에서 찾지 않고 하나님께로부터 찾았습니다.영생과 죄사함의 권세는 오직 하나님이신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있기 때문입니다.

진시황제는 왜 사환들을 제주도까지 보냈을까요? 불로장생을 간절히 원했기 때문입니다.오래 살고자 하는 바람은 비단 진시황제뿐 아니라 모든 인류의 염원이기도 합니다.이 염원이 지금, 현실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장수가 보편화된 ‘호모 헌드레드(Homo-hundred)’, 즉 100세 시대를 맞은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 호모 헌드레드란?


이 용어는 유엔이 2009년 작성한 ‘세계인구고령화’ 보고서에서 100세 이상의 장수가 보편화되는 시대를 지칭하면서 만들어졌습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평균 수명이 80세를 넘는 국가가 2000년에는 6개국에 불과했지만, 2020년에는 31개국으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를 ‘호모 헌드레드 시대’로 정의한 것입니다. 한마디로, 고령화 사회가 지속된다면 대변혁이 일어날 것이고, 이에 대비해야 한다는 패러다임에 의해 만들어진 신조어입니다.

평균 수명이 길어질수록 인간의 행복지수도 높아지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합니다. 오히려 장수를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경제적 부담 때문입니다. 생업에 종사할 수 있는 기간이 제한되어 있어 퇴직 후 수십 년의 수명을 유지할 여건이 어렵게 된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대안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보험, 투자, 자산관리 등으로 호모 헌드레드 시대를 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는 조금 못 먹고 빠듯하더라도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 행복한 노후의 삶이 끝나면 어떻게 될까요? 하나님의교회는 그 해답을 성경에서 찾습니다.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요한계시록 20:12~13)

비록 육체는 100세까지 살다 사라지더라도 우리의 영혼은 그 이후에도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 땅에서 어떻게 살았는가에 따라 천국의 삶과 지옥의 삶이 결정됩니다. 짧은 인생살이라도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호모 헌드레드 시대를 대비하듯,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호모 이터니티(Homo-eternity)’, 영원한 삶을 준비하기를 권하는 바입니다.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호모 이터너티의 아름다운 삶을 전합니다.

예수께서 이루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요한복음 6:53~54)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굳이 불로장생을 찾아 헤맬 필요가 없습니다.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하나님의 확실한 약속, 새언약유월절로 다가올 미래인 호모 이터니티 시대를 준비하십시오!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새언약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친히 약속하시고 허락하신 영생의 축복이 담긴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새언약유월절로 영생의 소식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