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Thank You~ 어머니하나님'
'Thank You~ 어머니하나님~'.
'Thank You~Heavenly Mother~'
멀고 먼 나라에서 비행기를 타고 온, 눈이 파란 외국인들이 한마디씩 건네는 말입니다.
모습도, 언어도 다르지만 영혼의 근본을 깨달은 이들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생명수를 한없이 베풀어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뵙기 위해 한국방문을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지난 11월에 개최된 '2013 국제성경 세미나'에서 세계 각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전문가들이 자신이 경험하고 축적해온 전문 분야와 결부해 구체적인 사례와 입증자료를 토대로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의하나님의 존재와 사랑, 그리고 역할의 중요성을 조명하였습니다. 제 분야 전문가의 경험과 연구가 밑받침된 세미나인 만큼, 심층적이고 전문적이며, 객관적인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우리에게 생명이 되어주시고 사랑의 실체가 되어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세미나가 시작되기 전 하나님의교회의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면서 “성경 창세기의 기록에는 하나님을 ‘우리’라고 기록한 표현, 즉 ‘하나님들’이란 의미를 가진 ‘엘로힘’이라는 표현이 무려 2,500회 이상 등장하는데, 이는 수천 년 동안 성경학자들이 풀지 못한 ‘성경의 미스터리’다”라며 “이것은 성경 속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만 발견하면 쉽게 해결되는 문제”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하나님의교회의 김주철 목사는 “인류가 구원을 얻기 위해서는 성경 속에 증거된 어머니하나님을 반드시 찾아야 한다”고 거듭 강조하였습니다.
모든 지혜자와 총명자와 명철자들이 한 목소리로 외치는 'Thank you 어머니` 어머니하나님`'! 모두의 가슴 속에 우리가 기억하며 떠올려야 할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강하게 새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기에 더욱 의미가 남다른 시간이었습니다.
아직까지도 믿지못하고, 아직까지도 자신의 생각에 갇혀서 성경이 증거하며 모든 과학적인 증거들이 확실한 증거를 제시하는데도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한다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일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힘차게 전하는 전도자들의 발걸음에 마음 문을 활짝 열고, 사랑을 주시고 세상이 벌려놓은 상처를 유일하게 위로해주시며 싸매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꼭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
'Thank you ~ 어머니` Thank you ~ 어머니하나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