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3일 월요일

일요일 예배?? 개신교 목사를 물리친 새성도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일요일 예배?? 개신교 목사를 물리친 새성도 하나님의교회(안증회)

다음 이야기는 어느 한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새성도의 체험담입니다~

일반 개신교를 다니던 제가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다니게 되자 가족들과 친척들의 반대가 심했습니다. 저희 집안은 친척들까지 거의 모두가 독실한 일반 개신교 신자들이었거든요. 제가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다니기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저희 오빠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개신교 장로인 친척이 다니는 교회 목사를 만나게 해주겠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된 이유는 제가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다니는 것을 무작정 반대만 하기에 제가 호언장담을 했거든요. "만일 내게 일요일 예배가 나오는 성경구절을 단 한 구절만 보여줘도 더 이상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안 다니겠다"고 말입니다.



제가 이렇게 큰 소리칠 수 있었던 것은 일요일 예배는 결코 성경에 나오지 않는다는 100% 확신이 있었기 때문이었요. 그리고 저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날이 토요일 안식일이 맞다는 100% 확신을 갖게 되었구요. 저의 호언장담에 희망을 가진 가족들은 저를 개종시키기 위해 장로인 친척이 다니는 교회 목사를 만나게 하려는 것이었습니다. 그 교회 목사는 일요일 예배의 증거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저는 개신교 교회 목사를 만니기 전에 하나님의교회(안증회)로 가서 성경에 일요일 예배를 드린 증거가 있다고 하던데 무슨 말이냐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전도사님이 "아~ 하시며 저들이 일요일 예배의 증거라고 주장하는 성경구절이 더도덜도 아닌 딱 세구절이 있는데, 그것도 결코 일요일 예배에 대한 성구가 아니라고 거짓말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전도사님은 그 성경구절을 찾아서 그 성구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왜 일요일 예배에 대한 성구가 아닌지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개신교 목사가 어떤 성구를 가지고 저를 개종시키려고 거짓말을 할지를 미리 알고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개신교 목사는 정말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말한 대로 다른 것도 아닌 바로 그 세 구절을 가지고 일요일예배의 증거라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보기 좋게 그 성구들이 일요일예배의 증거가 아니라는 것을 조목 조목 반박을 해주었습니다. 그 순간 정말 통쾌했습니다. 그리고 목사임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성경에 대해 무지한지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당시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다닌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하나님의교회 진리 말씀을 많이 배우지는 못한 상태였지만, 이 일을 계기로 비록 안식일 진리 하나였지만 하나님의교회(안증회)가 맞다것을 더욱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그 일이 있은 후 가족들과 친천들은 더 이상 저를 개종시켜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제 앞에서는 교회 이야기나 성경 이야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일반 개신교에서 지키고 있는 내용들이 모두 다 틀린 것이고 성경에 없는 것이지만 오히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지키는 진리는 다 성경에 나와 있다고 성경을 펴서 적극적으로 보여주곤 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새롭게 배운 내용들마다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고 너무 맞아서 집에 와서 가족들에게 알려주려고 했지만 들으려고도 하지 않고 오히려 저들 피하곤 했지요~ 물론 현재 그렇게 반대했던 가족들 중에 몇은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열심히 다니고 있고 아직 다니지 않는 가족들도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잘못된 오해와 편견을 버리게 되었습니다.


그나 저나 무지 궁금하시죠?
개신교 목사가 일요일 예배의 증거라고 내밀었던 성구 3개가 무엇이었는지...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성도들이라면 아시는 분은 거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