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6일 일요일

*^^*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 어머니하나님의 증인 하나님의교회

*^^*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 어머니하나님의 증인 하나님의교회


'증인'의 사명은 그 시대의 구원자를 증거하는 것입니다.
이 시대 하나님의교회는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증인입니다.
성부시대 구원자는 여호와 하나님이셨기에 여호와 하나님을 증거하는 시대였고 성부시대 하나님을 믿는 백성들이라고 한다면 여호와 하나님을 증거하는 증인이 되었습니다(사43/10-12).

성자시대에는 구원자가 예수님이셨기에 예수님을 증거하는 시대였고 성자시대 하나님을 믿는 백성들에게 예수님의 증인이 되라고 하셨습니다(행1/6-8).

오늘날은 성령시대입니다. 이 성령시대 구원자는 성령과 신부되신 하나님의교회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계22:17). 그러므로 이 시대 하나님을 믿는 백성들이라고 한다면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증인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시대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들로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증인들입니다.


그런데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 각 시대마다 그 시대 구원자를 증거하는 증인들이 그 당시 사람들에게 특히 하나님을 믿노라하는 기득권 세력들에게 환영을 받았을까요? 환영은 커녕 핍박과 훼방과 많은 반대를 받았습니다.

성부시대 여호와의 증인이었던 예레미야 선지자는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함으로 인해 핍박과 조롱거리가 되어 심지어 다시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외치지 아니하리라 다짐까지 하였습니다. 그러나 외치지 아니하면 주심이 불붙는 것 같아 견딜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렘20/7-9).

성자시대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도 왜 가는 곳 마다 반대를 받았을까요? 그 시대 구원자인 예수님을 전했기 때문이었습니다(행28/16). 당시 기득권을 가지고 있던 유대인들만 훼방을 하는 것이 아니라 믿지 않는 이방인들까지 선동하여 훼방하였습니다. 그래도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절대로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돌을 피해가면서 옆 동네로 가서 예수님이 구원자라 증거하며 복음을 전했습니다.

오늘날 성령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하나님의교회가 가는 곳마다 핍박과 훼방을 받으며 반대를 받는 이유는 이 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기 때문입니다. 초림 때와 마찬가지로 오늘날 기득권을 가지고 있는 종교자도자들이 뒤에서 악성 루머와 비방을 만들어 유포하여 이방인들까지도 믿지 못하도록 충동하고 선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출처: 패스티브닷컴 pasteve.com


성경의 역사를 살펴보았듯이 어느 시대나 그 시대의 구원자를 전하고 증거하게 되면 핍박과 조롱과 훼방을 받게 되어있는 것입니다. 아무리 훼방자들이 훼방한다 할지라도 결국은 누구의 승리일까요? 하나님의교회의 승리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이 세우신 교회이기 때문입니다(행5/33-34, 38-39). 하나님의교회는 결코 무너지지 않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계셨을 당시 전국에 교회가 12개뿐이었고 안상홍님 올리워 가신 후 반대자들이 하나님의교회가 무너지기를 바랬지만 무너지기는 커녕 지금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가 전국에 400여개 교회와 전 세계 175개국 2500여개 교회가 설립되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