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6일 일요일

성경은 사실이다(과학편)..(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성경은 사실이다(과학편)..(하나님의교회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성경을 공부하기 전에는 성경이라는 책이 단지 사람들에 의해서 기록되었을 것으로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안증회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을 공부하면서 성경에 기록된 모든 내용들이 사실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너무도 놀랐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는 성경이 사실이라는 것을 과학적인 증거와 역사적인 증거들을 통해서 확실하게 알려주었지요. 오늘은 성경이 사실이라는 내용을 과학적인 증거를 통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우리들이 살고 있는 지구를 알아보면,

지구의 모양은 둥글고, 허공에 떠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도 모두 알고 있는 상식이죠.
그런데 고대에는 지구가 무엇인가에 고정되어 있고, 지구가 우주의 중심이라고 생각을 했었죠.
그러다가 코페르니쿠스,갈릴레이, 뉴턴이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하기까지 하면서 천문학자들이 지구는 둥글고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죠.지금으로부터 불과 500년전입니다. 그리고 정확하게 우리들 눈으로 확인하게 된 것은 1950년대에 인공위성을 발사하고 사진을 찍어서 보내온 것을 확인한 결과 정말 지구는 둥글고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성경은 지금으로부터 3500년 전에 욥이라는 사람에 의해서 지구는 둥글고 허공에 떠있다는 사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욥 26:7 그는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땅을 공간에 다시며..

지구가 둥글고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처음 알게 된 것이 불과 500년 전에야 알게 되었는데, 어떻게 사람인 욥이 3500년 전에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기록하고 있는 것일까요? 욥의 생각과 지식이었을까요? 아닙니다. 누구의 지식이겠습니까? 바로 하나님께서 알려주셨음을 알 수 있지요. 그리고 욥은 지구내부에 대해서도 기록하고 있지요.

욥28:5 지면은 식물을 내나 지하는 로 뒤집는 것 같고..

위의 말씀은 지구 내부에 불덩어리가 존재한다는 말씀인데요, 이 사실을 사람들이 알게된 것은 1936년에 지진학자 레만에 의해 내핵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3500년 전에 지구내부에 불덩어리가 있다고 어떻게 알고 욥은 기록하고 있는 것일까요?

그리고 물의순환과정에 대해서도 이미 3500년전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물의순환과정은 페라울트와 마리오태라는 과학자가 평생을 걸쳐서 연구해서 물의순환과정에 대한 이론을 확립했는데, 성경은 이미 이 사실을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욥36:27~28 그가 물을 가늘게 이끌어 올리신즉 그것이 안개 되어 비를 이루고 그것이 공중에서 내려 사람위에 쏟아지느니라..

물의순환과정이 세상에 알려진 것이 500년 전인데 성경은 이미 3500년 전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정말 놀랍지 않으십니까? 저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이 사실을 공부하고 너무도 놀랐어요. 왜냐하면 성경이 사실이라면 하나님도 정말 살아계신 것이니까요..!!

제가 글로 잘 표현을 못해서 제대로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로 오시면 성경은 사실이라는 것을 영상을 통해서 너무도 자세히 알려줍니다. 그러므로 안증회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경을 공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너무도 확실한 성경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이렇게 확실한 성경을 믿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이 증거하시는 구원자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고 있지요. 안증회 하나님의교회는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다시말해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하나님께서 친히 함께하시는 교회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 오셔서 진리말씀을 확인해 보시고 이 땅에 육체로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