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말씀과 진리
말씀대로 이루시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_♣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천지 만물을 창조하실 때 말씀으로 창조하셨습니다.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이신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은 만물을 말씀 한마디로 창조하신 창조주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의 말씀대로 빛이 있으라 하시면 빛이 생겨났습니다. 궁창 위의 물과 궁창 아래의 물로 나누라 하시면 안상홍님의 말씀대로 그대로 나누어졌습니다. 안상홍님의 말씀대로 모든 일들이 곧바로 반응하고 곧바로 그 상태로 되었습니다. 있으라 하시면 반드시 있고, 된다 하시면 반드시 되게 하는 힘이 하나님의 말씀 속에 있습니다.
히 4장 12~13절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하나니 지으신 것이 하나라도 그 앞에 나타나지 않음이 없고 오직 만물이 우리를 상관하시는 자의 눈앞에 벌거벗은 것같이 드러나느니라”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력이 있고 운동력이 있어서 전부 그대로 이루어집니다. 하여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하나님께서 우리를 왕 같은 제사장으로 삼겠다 말씀하시면 반드시 그렇게 됩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는 “들의 풀도 내가 다 입히고 공중에 나는 새도 내가 다 먹이는데 하물며 너희일까 보냐. 그러니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너무 연연하지 말라” 하셨습니다(마 6장 25~34절).
양식 한 톨 없는 광야에서는 하늘 창고를 열어서라도 먹여주셨지 않습니까? 이스라엘 백성들이 40년 광야생활을 하는 동안 굶어 죽은 사람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믿음이 없어 죽은 사람, 원망하다 죽은 사람이 있었을 뿐입니다.하나님의 입에서 나간 말씀은 헛되이 돌아오는 법이 없으며 반드시 그 뜻을 이루고 성취합니다(사 45장 23절, 46장 10~11절). 하나님의교회는 이 말씀을 굳게 믿습니다.그러하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이 사실을 명심하여 영의 양식을 더 추구하고, 어떻게 하면 하나님 말씀대로 살까, 어떻게 하면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기쁘시게 해드리고 하나님께 영광을 더 많이 돌릴까를 먼저 생각합니다.
말씀을 날마다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열심히 전도하는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전도하기를 쉬지 않습니다. 진리 말씀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오늘은 무엇을 저 사람에게 가르칠까, 오늘은 또 어떤 양식을 먹일까’ 하고 남을 생각하다 보니 자신부터 말씀을 살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열심히 전도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영원한 하늘 영광이 예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계 22장 3~5절 “다시 저주가 없으며 하나님과 그 어린양의 보좌가 그 가운데 있으리니 그의 종들이 그를 섬기며 그의 얼굴을 볼 터이요 그의 이름도 저희 이마에 있으리라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데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저희에게 비취심이라 저희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리로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의 예언대로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날 뿐만 아니라 하늘나라에서 세세토록 왕 노릇하는 위치에 서기를 원하기에 말씀을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상고하는 하나님의 말씀은 재림그리스도께서 진리로 찾아주신 안상홍님의 말씀으로서 우리 영혼의 양식도 되지만 마귀를 물리칠 때는 예리한 검이 됩니다. 마귀를 물리치는 좋은 도구이기에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항상 가까이하는 마지막 여인의 남은 자손들로서 사단과의 영적 대쟁투가 벌어질 때마다 안상홍님께서 가져다주신 말씀의 검을 가지고 진리를 수호합니다.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말씀을 사랑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