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7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 성령받은 증거 ◑ 새 언약의 절기

 성령받은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 성령받은 증거 ◑ 새 언약의 절기



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말씀을 전하다보면 간혹 성령 받았느냐고 묻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성령의 축복을 넘치게 받고 있다 말하면 증거를 보이라고 합니다. 그들이 말하는 성령 받았다는 것을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기성교회가 말하는 '성령'에 대한 의미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와 전혀 다릅니다. 성령을 받았던 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들의 행적이 현재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성도들이 성령 받았다는 사실의 증거가 됩니다.

오순절 날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불의 혀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사도행전 2:1~4)

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들과 성도들은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각기 다른 방언으로 복음을 전하는 기적 같은 일을 체험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방언은 기성교회가 말하는 알아듣지도 못하는 이상한 말이 아니라 이방인들에게 자신의 나라 말로 들리는 것을 말합니다. 초대 하나님의교회가 성령의 능력을 받고부터 막혀있던 이방인들에게까지 전도의 물이 활짝 열리기 시작한 것입니다.



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들과 성도들이 성령을 충만이 허락받았던 오순절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절기였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의 말씀대로 안증회가 지키는 새 언약의 절기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 절기)를 소중하게 지켰기에 성령을 역사로 각 나라의 방언으로 말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말해 초대 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그리스도의 절기를 지킴으로 성령을 받을 수 있었다는 말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기성교회는 성령은 받았다고 말하지만 안증회가 지키는 그리스도의 절기를 전혀 지키지 않습니다. 오히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지키지 아니하는 사람의 계명(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부활절 등)을 지키고 있는데 무슨 성령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겠습니까? 오히려 하나님의 진노를 살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현재 전 세계 175개국, 2,500개 교회 설립, 등록성도만 200만명에 이릅니다. 이것이 성령 받은 교회라는 증거가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그리스도 절기를 거룩히 지킴으로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초대 하나님의교회와 같이 놀라운 복음의 역사를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성령의 능력으로 전 세계 복음을 이루어가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