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선악과 복음 제5장 하늘에서 쫓겨남[선악과와 복음]
신의 세계 사람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하나님께서는 창세전에 구속의 경륜을 세우시고 구원받을 백성들을 택하셨습니다. 아담 창조 전에 구속의 경륜을 세우신 것은 아담이 범죄할 것을 아셨다는 증거입니다. 그렇다면 왜 아담이 범죄하도록 하신 것일까요?
에베소서 1:4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For he chose us in him before the creation of the world to be holy and blameless in his sight. In love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지하나님의 사랑을 통해 허락된 새언약으로 진정 거룩함과 정결함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거룩하고 흠이 없는 완전한 자로 변화되게 하시려 창세전 구속의 경륜을 세우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신의 세계의 사람들입니다.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이 땅의 사람이기전 모두가 신의 세계에 살았습니다.
성경은 이스라엘의 왕 솔로몬도 인내의 선지자 욥도 창세전에 이미 태어났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잠8:22~31/욥38:1~21) 이는 두 사람만의 특별한 이야기가 아니라 모든 인생들이 창세전에 하늘에서 태어났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두로왕과 바벨론왕도 세상에 태어나기 전 하늘나라에서 태어난 존재였고 그들이 하늘에서 쫓겨난 이유는 너무나 교만하였기 때문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겔28:11~17/사14:4~15) 이는 모든 인생들이 하늘에서 교만한 죄로 인해 이 땅에 내어 쫓겼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를 두시고 선택의 삶을 주셨고 결국 아담과 하와는 죽음의 길을 택하였습니다. 물론 뱀의 미혹으로 말미암아 죽음에 이르게 되었으나 결국 이는 그들의 선택한 결과임이 분명합니다. 뱀이 미혹할 수는 있으나 억지로 먹일 수는 없는 법이니까요.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을 의지하였다면 아무리 그럴듯한 말과 미혹이 있더라도 흔들리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담과 하와처럼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는 일을 선택했고 그 결과는 신의세계에서 추방되어 지구별에서 죄의 값을 치르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결과이며 우리가 마땅히 받아야 할 죄값이지만 창세전 부터 우리의 모든 허물과 죄악을 대신 책임지겠노라 결심하셨습니다.
우리를 대신하여 죽으시며 희생하시는 삶을 정하시고 우리가 그 사랑과 희생을 덧입어 다시 예전의 영화로웠던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말입니다. 창세전 우리를 택하시고 당신의 사랑을 입히시며 완전한 자로 거듭나게 하시는 우리 안증회의 하늘아버지 하늘 어머니!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그토록 창세전부터 하나님의 온전한 사랑 안에 있었습니다. 그런 사랑을 배반하였건만 안증회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는 변함없는 사랑으로 친히 이 땅에 오시어 우리의 모든 죄악을 씻어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증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희생과 사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