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27일 화요일

하피모가 깨닫지 못한 한 가지-하나님의교회

하피모가 깨닫지 못한 한 가지-하나님의교회



하피모! 이들이 깨닫지 못한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성경입니다.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 가운데 임하셨고, 그 말씀이 곧 우리의 영생을 위해 천국갈 수 있는 지표로 허락된 귀중한 책입니다. 그런데 하피모는 성경의 말씀을 깨닫지 못해 성경의 말씀을 인용하여 많은 사람들을 미혹시켰고, 그로인해 육체적 정신적 피해뿐 아니라 하나님의교회에 막대한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공금횡령, 재산갈취, 강제개종, 가정파탄, 이혼조장까지 일삼던 자칭 재림주, 목사란 자들이 한 통속이 되어 한국에서 활개를 치고 있네요.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해 성경 말씀에 더하거나 빼면 크나큰 재앙을 받는다는 말씀의 뜻도 깨닫지 못한 것 같습니다.



계 22/18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이들이 하나님의교회 피해자 가족모임이라며 하피모라고 하는데 왜 피해자가 아닌지 아세요? 무슨 피해를 봤냐고 하면 피해를 본 것이 없으니 피해 본 일에 대해서는 말을 못하고, 무조건 피해를 봤다며 우기기만 합니다. 그러니 하피모 그들에게 동조하기보단 가해자라고 해야 맞는 말입니다. 언론에서도 이미 인정하고 법원에서도 판결이 났던 죄가 있는 그들입니다.

죄란 양심이나 도리에 벗어난 행위나 잘못이나 허물로 인하여 벌을 받을 만한 일을 두고 죄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자가 죄를 받겠습니까? 바로 거짓비방선동하는 헤이트스피치 하피모 단체입니다. 성경을 인용하여 거짓을 난무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거짓말 하는자들을 싫어하십니다.

계 21/8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지금 당장은 하나님의교회를 이길 수 있을 것만 같죠? 하나님의 말씀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예언을 목도할 그 날이 빨리 기다려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