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후사가 되기 위하여~♣
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을 주야로 묵상하며 하나님 알기를 힘쓰고 있습니다.우리의 구원의 핵심은 생명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생명의 근본이 되시고 실체가 되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오늘도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주는 [천국 가족과 지상 가족]을 공부하며 마음으로 깨달아지는 구절이 있어서 옮겨봅니다. 깨달음을 주시고, 시온인 하나님의교회에 함께 거하시는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모형과 그림자적인 내용으로 지상가족제도를 통하여 천국가족제도에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그리고 자녀인 영의 형제자매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도록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유일하게 지키는 새언약유월절 진리를 허락하시어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축복을 허락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는다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롬 8:16~18 성령이 친히 우리 영으로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거하시나니 자녀이면 또한 후사 곧 하나님의 후사요 그리스도와 함께 한 후사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될 것이니라 생각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도다.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교회에서는 무조건 '믿습니다.'하면 천국 간다고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친히 증거하셨다고 하셨는데...과연 무엇으로 증거를 하셨을까요?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유월절진리로 하나님의 피를 물려받을 수 있도록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하나님의 후사가 된다라고 했는데요. 후사로써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될 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혹시, 불초소생(不肖小生)이라는 말을 아십니까?불초란? 못나고 어리석다는 것으로 어른 앞에서 자신을 낮추어 부르는 말입니다.그래서 불초소생이란? 어버이의 이름을 더럽힐만큼 어리석고 못난 자식이라는 것이죠.
어버이는 인자하시고 휼륭하신데 자녀가 부모를 닮지 않고 어리석다는 것이죠. 자녀가 부모를 닮는다는 것은 외모,성품,습관...모든 걸 알게 모르게 닮지 않습니까? 그래서 불초소생이란 말은 평민에게 쓰여지는 말보다는 왕가에서나 쓰일 법한 말이죠. 왕가의 자손이 마음대로 놀러 다니고, 마음대로 옷 입고, 말을 함부로 할 수 있을까요? 왕가자손답게 교육을 받을 것입니다. 담장너머 마음대로 자유를 누리며 다니는 평민들이 부러울 때가 많겠죠. 그러나 왕가의 자손을 이어받자면 하고 싶은 것 참고 왕가의 예법을 배우자면 고난이 따르겠죠.^^
♤ 행복한 상상을 해 봅니다.^^
천황,천후이신 하늘의 우리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후사를 물려받기 위해서는 우리도 하늘 왕자, 공주로써 예법을 배우고 따라야한다는 것을요.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당부의 말씀을 주셨어요.
빌 2:5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오히려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가져 사람들과 같이 되었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셨으매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의 죽으심이라.
아무나 교훈 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요. 하나님의 이런 가르침은 바로 하나님의 후사를 약속받을 자~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만 허락된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늘 마음 가운데 그리스도를 품고 낮추고 섬김의 자세를 다 하기를 교훈하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어머니교훈말씀13가지]도 알려주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후사가 되는 영광을 받기 위하여 이 땅에서 왕자,공주의 예법을 따르느라 때론 기쁜 고난도 받고 있습니다. 오늘도 그리스도를 온전히 품고 하늘예법을 잘 배우고 계신지요~?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