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4일 일요일

♣ 하나님의교회 ♣ 모든 명령을 지키고 순종하는 사람을 도우시는 하나님

♣ 하나님의교회 ♣ 모든 명령을 지키고 순종하는 사람을 도우시는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명령을 절대적으로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가 부러워하고 닮고 싶은 성경 인물들 가운데, 아브라함과 노아는 어떻게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었을까요? 그것은 하나님께서 어떤 말씀을 주시든 자신의 생각을 넣지 않고 듣고 바로 실행에 옮겼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도 이러한 절대적인 믿음을 갖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을 의지하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필요로 하길 바라십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는 어떤 사람을 도우시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입기 위해 하나님의교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신명기 28장 1-14절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면 이 모든 복이 네게 임하며 네게 미치리니 ... 네가 들어와도 복을 받고 나가도 복을 받을 것이니라 네 대적들이 일어나 너를 치려 하면 여호와께서 그들을 네 앞에서 패하게 하시리니 ... 여호와께서 너로 머리가 되고 꼬리가 되지 않게 하시며 위에만 있고 아래에 있지 않게 하시리니 오직 너는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듣고 지켜 행하며 내가 오늘날 너희에게 명하는 그 말씀을 떠나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아니하고 다른 신을 따라 섬기지 아니하면 이와 같으리라

하나님의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는 것,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도우심을 입을 수 있는 비결입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을 바라는 하나님의교회는 신명기 28장의 말씀을 교훈삼아 언제든지,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하나님 말씀을 삼가 듣고 그 모든 명령을 즉시 지켜 행해야겠습니다. 항상 하나님의 도우심을 입었던 성경의 영웅들도 바로 그러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이 시대 어머니 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에 때를 따라 허락하시는 말씀이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우리 영혼의 믿음을 굳건히 하고 지켜 보호하시기 위해 허락하시는 말씀이니 말씀을 듣고 즉시 행함으로 나타낼 수 있는 하나님의교회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