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의 길을 허락하신 안상홍하나님
인류인생들에게 죽음은 피해갈 수 없는 정해진 것입니다.
히 9:27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왕상 2:1~3 다윗이 죽을 날이 임박하매 그 아들 솔로몬에게 명하여 가로되 내가 이제 세상 모든 사람의 가는 길로 가게 되었노니 너는 힘써 대장부가 되고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을 지켜 그 길로 행하여 그 법률롸 계명과 율례와 증거를 모세의 율법에 기록된 대로 지키라 그리하면 네가 무릇 무엇을 하든지 어디로 가든지 형통할찌라
세상 모든 사람 가고 싶지 않아도 가야 하는 죽음의 길..
도대체 왜 사람들은 죽을 수 밖에 없는 것일까요?
롬 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결국 죄로 인해 각 사람에게 죽음이 온 것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땅에 사는 사람들은 자신이 의인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모두 죄를 지은 죄인들입니다.
간혹 어떤 사람들은 억울한 일이나 힘든 일을 겪을 때 은연중에 죄인임을 시인하곤 합니다...'내가 무슨 죄가 이리 많은지..'하면서 말이죠.
인류인생들은 사망의 원인이 되는 죄가 없어질 때 영생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죄를 없애주고 사망에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실 분은 하나님 밖에 없습니다.
이 시대 죽음의 길에 놓여진 인류인생들에게 영생의 길을 허락하신 분은 바로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사 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들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안상홍님께서는 사망을 멸하는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이천년전 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신 유월절 진리가 AD325년 폐지된 이후 1600년 만에 다시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신 분이 바로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죽음의 길에서 영생의 길로 우리를 돌이켜 주신 안상홍님..안상홍하나님께서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시지 않았다면 아직도 우리는 정해진 길, 죽음의 길로 달려가고 있겠죠?!
그 어떤 누구도 죽음의 길로 가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 진리로 영생의 길로 나아가는 축복을 받으셔야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