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이 거짓말을 낳는 하피모-하나님의교회-
성경의 예언을 보면 처음부터 거짓말하는 자가 있다.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는 자다. 그 이름은 바로 옛적 에덴에 있었던 뱀을 가리키고 있다.
그런데 오늘날 마치 에덴의 뱀이 부활이라도 한 듯 너무도 비슷한 하피모를 보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예언이 참으로 놀랍기만 하다. 자칭 재림주가 등장한 하피모의 강씨~~ 중국에서 온갖 망신을 당하고도 정신을 못 차리고 한국에 쫓겨 들어와 거짓으로 악을 꾸며내는 자~~ 온갖 악성루머를 만들어 하나님의교회를 훼방하는 자~~
이러한 하피모의 죄악의 모습이 거짓말이 거짓말을 낳는 양상을 띄고 있으니 하피모의 결말이 어떠할지 눈에 선하기만 하다. 에덴의 그 뱀처럼 하피모의 거짓은 참으로 그 악행이 드러나고 있으니 말이다. 하나님의교회를 음해하고 훼방하는 일은 거짓으로 드러나고 있으며 하피모와 동조를 한 악의 무리들 또한 점차 그 악행이 자세히 드러나고 있다.
하피모의 가증한 모습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훼방하는 위험한 단체임을 언론은 보도하고 있다. 돈 앞에 종이 된 자들처럼 돈으로 미끼를 던지고 돈을 목적으로 하는 자들이라 하겠다. 오죽 했으면 하피모의 강씨가 하늘나라 갈 시간이라면 사기를 치는 등 중국에서 금품을 갈취하기까지 했겠는가?
돌아이들이나 하는 행위로 중국경찰 앞에서 고추장을 던지며 나무젓가락이 폭탄이 된다는 저능아적인 수준으로 덤벼든 모습은 참으로 국제 망신이 아닐 수 없다. 이러한 위험한 단체 하피모가 버젓이 한국땅을 활개치고 다닌다니..... 여러분은 이를 허용하실 건가요??


.pn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