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2일 월요일

하피모!! 하나님의교회 비방 !!이유가 바로 이거였어???

하피모!! 하나님의교회 비방 !!이유가 바로 이거였어???





하피모가 하나님의교회 앞에서 예배를 방해하고 고성방가를 행하며 이웃들에게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이유가 뭘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간혹 있을까하여~~ 하피모의 악한행태의 시위에 대해 시위를 하고 있는 자에게 묻게 되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무슨 피해를 입었기에 이러냐고....


그러니 그자는 말하기를 아무런 피해를 입은 적이 없다고 말하며 온갖 괴성을 지르며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는데요~~" 누구에게 고자질하는 액션(?)인가?? 도대체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는다는게 시위하는 이유라면 번지수를 잘못찿은것 같구려~~


신ㅇ지나 침ㅇ교회로 가던지 말이다. 하피모가 시위하는 이유가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도들이믿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사람으로만 보는 그들의 관점이 어리석을뿐일찐대 그 이유가 175만명의 성도들을 우롱하고 훼방하는 이유라니 어째 바위에 계란던지는 격인듯 씁쓸하구만~~~사람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로 비춰보는 하피모라~~~ 어째 성경을 보고는 있는것인지.... 성경의 예언을 볼줄 아는 눈을 가진 우리가 알아보자. 



성경은 히브리서를 통해 히9장 27절을 통해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신다고 하셨다.  그렇다면 자기를 바라는 자라한다면 어떤 하나님을 기다리며 구원을 바랐을까? 


사25:6절을 보니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여주실 하나님을 기다렸다 하였고 그분은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하셨으니.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새언약유월절로 영생을 주신 하나님을 기다리고 바라는 우리가 이시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것이다. 



십자가에 못박게한 서기관들과 비리세인들을 손꼽을수 있겠다.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하며(요10:30), 자신들의 생각에는 절대 하나님은 사람되어 오실수 없다는 생각만 가득했으니 그 행위가 참으로 악하고 악하기 그지 없었던 것처럼 오늘날 하피모의 행태가 그러하니 어쩜 이렇게도 닮아있는지.... 구원은 과연 누구에게 주어질지 말하지 않아도,초등학생들도,아니 유아들도알수있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