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1일 일요일

"하피모의 악한 행위가 다 드러날때까지 그냥 두라"-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피모의 악한 행위가 다 드러날때까지 그냥 두라"-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이세상에는 하늘에서부터 범죄한 영혼들이 내려와 살고 있기에 구원받을 하나님의자녀들도 있지만 구원받지 못할 자들도 있음을 알려주고 있다. 2000년전 초림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셔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진리를 알려주셨지만 영접지 아니하고 오히려 훼방하고 배척하며 핍박하는 어두움의 일을 자행한 일을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이미 보았다.


오늘날도 어두움의 세력들이 하나님의교회를 이슈화 시키려고 안간힘을 쓰며 거짓말과 유언비어 그리고 꾸며대는 일까지 서슴치 않고 있다. 2000년전 예수님의 가르침을 훼방하고 방해한 당대종교지도자들이 행한 악한 행태는 어떠했을까?



마 23:13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화 있을찐저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교인 하나를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도다.


이처럼 오늘날 하피모가 자행하는 일과 어쩜 이렇게 같을수가 있을까! 하피모단체의 어떤이는 하나님의교회 다닌적도 없고 하나님의교회와 아무상관도 없다고 시인하면서도 왜 교회앞에서 시위를 하느냐 물어보면 답을 하지 못하고 오직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훼방하기에만 급급해 있다. 이유가 뭘까 보니 이미 성경은 마태복음을 통해서 답을 내려주고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하피모의 악한 행태를 하나님께서는 어떻게 하라고 하셨을까?


마13:24~30절의 말씀을 보니 예수님께서는 가리지의 비유를 통해 가리지는 추수때까지 가만 두어라는 말씀을 통해 악한 저들의 행위가 다 드러날때까지 그냥두라  . 하신 것이다. 죄악이 극에 달할때 결국 하나님께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 하나님과 하피모가 아무런 상관이 없다면 자칭 하나님의교회 피해자모임이라는 딱지를 떼어야할 것이다.



큰소리를 치며 하나님의교회를 다닌적도 없고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고성방가를 지르는 일에 왜 하피모라는 거짓말을 행하는가? 하피모가 행하는 어두움의 일은 멀리 물러날 것이다. 오직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광명한 빛으로 어두움은 당연 물러날 것이니 말이다.


어두움은 절대 빛을 이길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의 하나님은 우주를 경영하시는 분이심을 알게 될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