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2일 월요일

안상홍하나님을 필요로 하는 신앙-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을 필요로 하는 신앙-하나님의교회




하나님없이는 아무것도 할수 없는 우리 자신의 존재를 깨닫는다면 우리가 더욱 하나님을 가까이해야 되겠습니다. 어머니의 손길이 필요할때마다 울음을 터트리는 젖먹이 어린아이 마냥 영의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께 매번 간구해야겠습니다.


"쉬지 말고 기도하라"하신 것은 쉼없이 하나님을 필요로 하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모든 일마다 안상홍하나님을 찿고 구하고, 도움을 안상홍 하나님께 아뢸수 있는 사람이 가장 하나님의 축복과 사랑을 많이 받은 사람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하나님과 화목하면 그때부터는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축복이 임하게 됩니다. 


욥 22:21 "너는 하나님과 화목하고 평안하라 그리하면 복이 네게 임하리라 청컨대 너는 그 입에서 교훈을 받고 그 말씀을 네 마음에 두라 네가 만일 전능자에게로 돌아가고 또 네 장막에서 불의를 멀리 버리면 다시 흥하리라 네 보배를 진토에 버리고 오빌의 금을 강가의 돌에 버리라 그리하면 전능자가 네 보배가 되시며 네게 귀한 은이 되시리니"



이 말씀을 되새겨 본다면 하나님을 필요로 하지 않는 생활속에서는 평화도,화목도, 기쁨도 이루어질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을수 있습니다. 우리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가장 귀한 보배이신 안상홍하나님을 만난 자들입니다, 


남들에게는 평범해 보일지 몰라도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있어서는 절대적인 보배이시며 가장 필요한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아버지시요 우리의 어머니이심을 다시 한번 육의 심비에 깊이 아로 새겨 날마다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 돌보심과 보호하신을 요청해야겠습니다.


흑암세상가운데 진리의 빛이 되셔서 우리들을 인도하시는 성령과 신부께 가까이 나아가면 범사마다 성령과 신부의 도우심 속에서 마지막 복음도 은혜롭게 매듭지을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십사만사천은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절대적으로 따르는 사람들입니다.


앞서 걸어가신 아버지 안상홍님의 발걸음 한걸음, 한걸음이 전부 천국 가는데 필요한 발걸음이기 때문에 성령과 신부의 발자취를 하나라도 놓치려 하지 않습니다.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불러 생명수를 주시는성령과 신부께서 우리의 목자이심을 올바르게 이해하여 항상 목자가까이 다가가 그 인도 를 따르는 어린양들처럼 성령과 신부께서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기쁜 마음으로 끝까지 따르는 은혜로운 영적 삶을 다 영위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