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0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뱀들아 독사의 자식들아~~하피모!!~~

-(하나님의교회)//-뱀들아 독사의 자식들아~~하피모!!~~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가장 싫어하시는 것은?(오늘날 이 시대에 에덴동산에서 하와를 꾀었던 뱀과 같은 존재)거짓을 제 것으로 말하며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이 아닐까? 하와를 꾀었던 뱀은 에덴동산의 이야기로 끝나는 것이 아니고 초림 때에도 하나님의 복음의 역사를 방해했고, 그 자손들이 오늘날 이 시대에도 참 진리가 전파되는 것을 방해하고 있는 대표적인 단체가 바로 하피모라 하겠다. 따라서 하나님의 자녀인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피모가 누구인지 알아야하겠다.
하나님의 복음을 방해하는 자를 성경은 어떻게 증거하고 있는지 보자.

마23:33 " 벰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판경르 피하겠느냐"

하나님께서 마귀에 대해서는 원색적인 표현을 하셨다.

계12:9 "옛뱀 꼳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

마23:33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과 바라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문을 닫고 남도 못들어가게 하는도다.



서기관 바리새인들이라 한다면 당시 종교 지도자들을 말한다. 자신들도 받아들이지 않고 진리를 받아들이려 하는 사람까지 방해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는 옛뱀 곧 사단 마귀가 이 지상에서 쫒겨 내려왔끼 때문이다.

성경의 말씀에 따라 성경의 돋보기로 세상을 들여다 보니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성경의 예언에 따라 오셨고 새언약의 진리를 알려주셨다. 세상이 지키는 일요일예배가 아니라 성경에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일곱째날 안식일을 알려주셨고, 예수님 탄생일과 무관한 크리스마스가 아닌 새언약유월절을 일깨워주신 하나님이시련만 사람들은 말하기를 어떻게 하나님이 사람이냐 시며 믿지 못할 뿐만 아니라 믿지 못하는 부분에서 끝내지 않고 어떻게 하면 많은 사람들이 믿지 못하게 할께 연구까지 하며 술수를 쓰고 있는 단체를 볼수 있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하피모라 하겠다. 자칭 하나님의교회 피해자 모임이라며 거짓을 꾸며대는 하피모의 행각은 너무도 우습게도 성경의 예언한 그대로의 모습을 하고 있으니 말이다. 그렇다면 하피모 단체도 하나님을 믿는다고 자부하는 자들이라는데 과연 하나님께 자칭 속하였다고 하는지 아니면 하나님께서 속하였다고 인정이나 해 주시는지 성경의 판단을 따라야 하지 않을까? 하나님의교회 성도로서 아이러니할수밖에 없겠다.

요8:42 "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요8:47 "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함이라.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그들을 독사의 새끼들이라고 원색적인 표현을 하심으로 얼마나 거짓을 말하는 자들이 가증한지를 알려주시는 표현이라 하겠다. 하나님께 속하지 않는 독사의 자식들의 특징을 보니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음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하피모가 하나님을 믿노라 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있는가? 안식일을 일곱째날 토요일에 지키는가? 유월절을 지키는가? 하나님을 믿는다면서 이시대의 구원자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믿기나 하는가? 오히려 2천년 전 예수님을 조롱하고 멸시하며 핍박했던 자들처럼 성경의 예언과 증거따라 오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훼방하는 데만 급급해 있으니 과연 하피모가 뉘게 속했단 말인가?

요8:50 사람이 내말을 지키면 영원히 죽음을 맛보지 않음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따르지 않는 사람은 독사의 자식이기 때문이다. 예수님은 진리의 백성과
진리의백성이 아닌 자들을 이와 같이 구분하셨다.

마23:27 외식하는 서기관과 바리새인...불법이 가득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나 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다.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기는 한다지만 불법이 있기에 독사의 자식이라 하였다. 하피모의 행태를 보면 겉으로의 행위도 너무도 악하다 하겠다. 하나님의교회 앞에서 진을 치며 일인시위를 한다라는 이유로 온갖 고성방가를 지르며 이웃에게 피해를 주고 있다. 또한 불법이 가득하다는 말씀처럼 과연 하피모가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를 지킨다면 이것이 불법이 아니겠는가 말이다.

죄가 죄인줄도 알지 못하고 죄를 범한자들은 누구에게 속하였을까?
또한 죄인줄을 알면서도 죄를 범한자들은 어떤 형벌을 받을까?

요일3:4 죄를 짓는자 마다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라

하시었다. 과연 하피모가 하나님의교회를 상로 행하는 처사가 과연 뉘게 속해 있는지 올바로 분별하고 깨달아야하겠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성육신 하신 이유는 마귀의 일을 멸하러 오셨다 하셨다, 다시 말하여 불법을 깨뜨리러 오셨음을 알 수 있겠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시온을 건설하실 것을 예언한 바 예언대로 오신 안상홍님을 온전히 깨달아야겠다.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하나님을 공경하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다 되어야 하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