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4일 일요일

하나님의 법(하나님의교회)|새언약의 진리

하나님의 법(하나님의교회)|새언약의 진리




하나님께서는 각 시대마다 하나님의 법을 지키게끔 하시기 위해 선지자들을 보내 주시고 계십니다.


렘 7:25~26 너희 열조가 애굽 땅에서 나온 날부터 오늘까지 내가 내 종 선지자들을 너희에게 보내었으되 부지런히 보내었으나 너희가 나를 청종치 아니하며 귀를 기울이지 아니하고 목을 굳게 하여 너희 열조보다 악을 더 행하였느니라


하나님께서 보내신 선지자의 가장 큰 사명은 하나님의 법을 전파하는 것입니다.하나님게서는 거짓 선지자들에게 미혹되어 하나님의 법을 잊어버린 이스라엘에 선지자들을 부지런히 보내셨습니다. 그러나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은 선지자를 통해 일깨워주신 하나님의 법을 끝내 청종치 않다가 멸당 당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선지자들이 알려주는 하나님의 법은 무엇일까요? 안식일을 비롯한 3차 7개 절기가 하나님의 백성들이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법입니다. 지금 이 시대 하나님의 법을 지키고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따라서 하나님의교회 선지자가 전하는 하나님의 법을 지켰을 때 멸망이 아닌 구원의 길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지나간 이스라엘의 역사를 바라볼 때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은 거짓 선지자에게 속아 하나님의 선지자가 알려주는 하나님의 법을 외면하고 배척하다 결국 멸망을 받았습니다. 오늘날에도 많은 사람들이 거짓 선지자에게 속아 살지 못할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 성탄절, 추수감사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은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자들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마 15:7~9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어 경배하는도다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자가 구원 받을 수 있겠습니까? 결국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구원 받을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 성탄절, 추수감사절을 지키는 자들이 생각하길... '이렇게 하나님을 열심히 믿는데 날짜 조금 틀리게 계명을 지킨다고 구원 안 주실까!! 혹은 하나님께서 게명 좀 제대로 안 지킨다고 정말 멸망시키실까...'하고 말을 합니다. 그들이 생각한 그 결과가 어떠한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렘 6:19 내가 이 백성에게 재앙을 내리리니 이것이 그들의 생각의 결과라 그들이 내 말을 듣지 아니하며 내 법을 버렸음이니라



재앙이 내리는 이유는 '하나님의 법을 안 지켜도 되겠지..' 하며 하나님의 법을 경홀히 여긴 그 생각의 결과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하나님의 법과 계명을 경홀히 여기는 생각은 버리고 하나님의 생각에 맞추어 나갈때 재앙 받지 않고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법을 올바르게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선지자들이 알려주는 하나님의 법에 청종하고 그 법을 지키는 가운데 구원의 길로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