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8일 목요일

너, 안상홍하나님의 사람아!!-하나님의교회

너, 안상홍하나님의 사람아!!-하나님의교회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해 일하자


요한복음 6장 27절 "썩는 양식을 위라여 일하지 마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하나님의 인치신자니라"

가시와 찔레의 괴로움으로 인해 썩는 양시에 연연하여 영생을 포기해버린다면 얼마나 무가치하고 어리석은 삶이 되겠습니까? 이보다 더 무의미한 삶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성도들은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한 삶을 살아서 하나님의말씀대로 제일 귀하고 가치있는 영생을 굳게 잡도록 합시다.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실 때 흙으로 빚은 사람의 육체에 생기를 불어 넣어 생명을 주시지 않았다면 그들이 진정 아름다울 수 있었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진흙자체가 아름다웠던 것이 아니라 생기가 있었기에 아름다웠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영원한 생명을 우리들에게 주시기 위해 ,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아름다운 모습으로 제 창조하시려고 영생을 가지고 죄악된 이 세상에 친히 오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지 아니한 사람들은 생명이 없지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생명이 있는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한결같이 아름답고 빛나는 얼굴빛으로 세인들의 찬사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이와같은 하나님의 생명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때로는 핍박 속에, 고난 속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연단하시고 양육하시지만 이는 장차 하늘나라를 유업으로 주시기 위함입니다.

롬 8장16절 "성령이 친히 우리 영으로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거하시나니 자녀이면 또한 후사 곧 하나님의 후사요 그리스도와 함께 한 후사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될 것이니라. 생각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도다."

세상 것을 귀히 여겨 하늘을 향해 날개짓하지 못하던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안타깝게 바라보시며 하나님께서는 "너 하나님의 사람아 영생을 취하라"하셨습니다. 이는 너, 하나님의 사람아! 세상 것을 얻으려 하기보다는 영원한 기쁨과 영광이 세세토록 있는 하늘나라에 가기를 힘쓰라. 하늘나라에 가기만 하면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단다. 영생을 취하라, 영생만큼은 절대 잃어버리지 말라.'하시는 간절한 부탁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이 가장 귀한 영생을 얻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영원한 하늘영광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보이지 않는 세계의 일들이라 할지라도 하나님의 말씀이라면 믿고 깨닫는 가운데 행위로 옳겨야겠습니다. 울리를 택해 주시고 깊고 깊은 영생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게 하신 하나님! 그 하나님을 아바아버지라 ,어머니라 부를수 있는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참으로 축복받은 사람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성도들이 영원히 살 수 있도록 하늘나라를 예비해 놓으시고 우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성도들이 돌아오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뜻을 깨닫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로서 그 사랑을 실천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귀한 성령의 열매를 풍성히 맺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됩시다. 하나님의 사람인 우리 십사만 사천 모두가 영생을 취하는 그날까지 부지런히 복음을 전함으로써 하나님께 기쁨을 드릴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다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