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4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성령을 받는교회는 어디일까

하나님의교회★★성령을 받는교회는 어디일까





오늘날 대부분의교회, 하나님 or 예수님을 믿는 거의 모든 교회에서는 성령을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의 말대로 거의 모든 교회가 동일하게 성령을 받았을까요? 과거 성령이 내려진 역사를 통해 성령을 받은 교회는 어떤 교회인지 알아보고자합니다.


요엘서 2장 27절~32절 그런즉 내가 이스라엘 가운데 있어 너희 하나님 여호와가 되고 다른이가 없는줄을 너희가 알 것이라 내 백성이 영영히 수치를 당치 아니하리로다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그 때에 내가 또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 같이 변하려니와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이는 나 여호와의 말대로 시온산과 예루살렘에서 피할 자가 있을 것임이요 남은 자 중에 나 여호와의 부름을 받을 자가 있을 것임이니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여호와하나님의 "신", 즉 성령을 내려주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런데 이 예언은 여호와하나님을 믿었던 유대인들이 아니라 예수님을 믿었던 약 120여명의 사람들에게 이루어졌습니다.


사도행전 2장 1절~4절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떠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같은 소리가 있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불의 혀 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사도행전 2장 16절~17절 이는 곧 선지자 요엘로 말씀하신 것이니 일렀으되 하나님이 가라사대사대 말세에 내가 내 영으로 모든 육체에게 부어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


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고 있었던 수많은 유대인이아니라 예수님을 믿는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성령을 주셨을까요?


호세아 6장 3절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오심은 새벽빛같이 일정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첫째,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는 성령을 받기 위해서는 여호와(하나님)를 힘써 알아야합니다. 즉, 하나님을 믿기만 하면 모두 성령을 받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 성령을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요한복음 7장 37절~39절 명절(초막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둘째, 예수님께서 성령을 받기 위해서는 예수님께로 와서 예수님을 믿는자가 되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힘써 알아야 하는 하나님은 우리가 사는 시대의 구원자가 누구인지 알 수 있도록 주신 성경을 통해 알려주신 그 시대의 구원자이신 하나님입니다.


2천년 전에는 구원자가 예수님이었기에 "여호와"하나님은 믿었을지언정 그 시대의 구원자였던 예수님을 배척한 유대인들에게는 성령이 내리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의 구원자는 누구일까요? 여전히 예수님일까요?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를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2천년 전에 생명수를 받으라고 외쳤던 분이 예수님이라면 이 시대에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신 분은 성령과 신부입니다. 성령은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 성삼위의하나님, 아버지하나님입니다. 그러니 신부는 당연히 아버지하나님의 신부, 어머니하나님이 됩니다.


2천년 전에 여호와를 믿었던 대부분의 유대인들이 성령을 받지 못하고 예수님을 믿었던 소수의 사람들에게 성령이 내려진 것은 구원자를 제대로 깨닫고 믿는 믿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에도 대부분의 교회가 예수님을 믿고 있지만 성경에서 말하는 구원자는 이제 성령과 신부입니다. 따라서 예수님을 믿는 믿음 위에 성령과 신부를 믿는 제대로 된 믿음이 있어야만 성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성령과 신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따라서 성경에 기록된 대로 하나님을 힘써 알아서 성령을 받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제각각의 말대로 성령을 받았다고 해서 보이지 않는 성령을 받은 것이 되는 것이 아니라 성경의 증거를 받아야 성령을 받은 것입니다. 성경은 구원자를 알아야 성령을 받는다고 되어 있고 이 시대의 구원자 성령과 신부를 영접한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