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3일 월요일

하나님의 이름을 제대로 아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이름을 제대로 아는 하나님의교회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서화가들은 글이나 그림이 자기 마음에 흡족하게 완성되면 마지막에 자기 이름이 새겨진 낙관을 찍습니다. 사람들은 그 낙관을 보고 작품의 가치를 더욱 높이 평가하기도 합니다.
 
천상천하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만왕의 왕, 만주의 주가 되시는 우리 하나님게서는 당신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우리 자녀들에게 도장을 찍어 두셨습니다. 흠이 없는 '처음 익은 열매'로서, 하나님 보시기에 가장 온전한 첫 작품이기 때문에 거기에 당신의 이름으로 전부 인을 쳐 놓으셨다고 하셨습니다(143~5).
 
하나님의 이름이 기록된 사람은 천국에서도 가치 있는 존재가 됩니다. 우리가 하늘나라에 가면 왕 같은 제사장이 되는 것은 우리 자신이 품격이 높고 가치 있는 존재라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된 성호가 우리 이마에 찍혀 있기 때문입니다그 이름으로 인해 우리가 세상 열방 가운데 뛰어나게 될 것이고 천사들의 부러움을 사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535~6"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그들을 관할하는 자들이 떠들며 내 이름을 항상 종일 더럽히도다 그러므로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이름을 안다고 하셨습니다. 성부시대 하나님의 이름은 여호와였고, 성자시대에는 예수라는 이름으로 나타나셨으며, 마지막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 되어 새 이름을 가지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당연히 아버지 하나님의 이름과 어머니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의 이름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이 이름에 의해 천국과 지옥이 좌우되고 우리의 영적 가치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설교책자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9장 새 이름의 가치 중에서 구원자, 하나님의 이름을 제대로 아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이름을 제대로 알고 있어야합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제대로 아는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께서 택하신 백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