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일 일요일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다!! @_@[하나님의교회 WATV]

 
1225일 크리스마스는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다!! @_@[하나님의교회 WATV]
 
 
  

 
 
1225일 크리스마스는 예수님 탄생일이다? 아니다?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닙니다!!!
[성경대로 성탄절을 지키지 않는 하나님의교회]
 
 
1225일이 예수님 탄생과 관련이 없다는 것은 교회사는 물론 언론 매체를 통해서도 공공연하게 알려진 정설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왜 아직도 크리스마스를 예수님 탄생일로 지키고 있는 걸까요? 예수님과 아무런 상관없는 날이 어째서 성탄절로 둔갑했는지 그 유래부터 살펴볼까요?
 
1225일은 원래 태양의 탄생을 축하하는 로마의 동지제일이었습니다. 당시 로마에 널리 퍼져 있던 태양신 숭배자들은 일 년 중 낮의 길이가 가장 짧은 동짓날 태양이 태어났다고 믿었습니다. 동지 이후로 낮의 길이가 점점 길어지는 것을 태양이 태어나 힘이 강해지는 것으로 여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1225일을 동지로 여겨 이날을 전후하여 로마 전역에 대규모 축제를 벌였습니다. 초기 기독교인들에게는 이날이 무의미한 날이었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기독교가 로마 황실로부터 공인된 종교가 된 후 태양신교의 축제일을 받아들이기 시작했고 A.D. 354년에는 태양신 탄생일인 1225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정하고 기념하기에 이릅니다.
 
 
 
 
 

문화일보 (2007. 12. 24)
 
[성경대로 성탄절을 지키지 않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교회안에서 크리스마스와 같은 태양신 숭배가 자행될 것을 미리 예언하였습니다.
 
815~16"이보다 더 큰 가증한 일을 보리라 하시더라 여호와의 전 문 앞 현관과 제단 사이에서 약 이십오인이 여호와의 전을 등지고 낯을 동으로 향하여 동방 태양에게 경배하더라"
 
하나님의 예언대로 거룩한 성전에서 태양신을 숭배하는 행위가 교묘하게 지켜지고 있습니다 (: 일요일, 성탄절 ).그렇다면 이방 종교의 규례와 풍습을 따른 자들은 결국 어떻게 될까요?
 
1110~12"너희가 칼에 엎드러질 것이라 너희가 내 율례를 행치 아니하며 규례를 지키지 아니하고 너희 사면에 있는 이방인의 규례대로 행하였느니라 하셨다 하라"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규례가 아닌 이방의 규례를 따르는 자들을 가증히 여기시고 심판하실 것을 경고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것과 미워하시는 것을 온전히 분별해야 합니다. 전 세계에서 성대하게 축하하는 날이라 할지라도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것은 하나님께서 싫어하시는 우상 숭배 행위입니다!
 
성경에 있는것을 지켜도 너무나 부족한 믿음인데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신것은 무시한 채 이방의 규례, 성경에 없는 말씀을 행한다니... 이게 과연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서의 모습일까요? ~~~~~무리 열심히 하나님을 믿는다 할지라도 이러한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 같은것을 지킨다면 결고 하나님께 축복을 받을 수 없을 뿐더러 오히려 복을 받을 수 없는 입장이 됩니다.
 
꼭꼭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만을 행하여 예비하신 천국축복 가득받기를 바랍니다. 성경 기록, 하나님의 말씀대로 성탄절을 지키지 않는 하나님의교회!
 
 
 
[성경대로 성탄절을 지키지 않는 하나님의교회]
 
출처 : 하나님의교회 WATV (www.watv.or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