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8일 월요일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초막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초막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928일 시작되는 초막절은 추수절의 끝 절기며 일 년 중 마지막 절기로 성력 715일부터 22일까지 지켜졌습니다. (2334-36)
 
 
모세가 두 번째 십계명을 받아서 내려오던 날부터 모든 백성에게 언약의 말씀과 성막 지을 문제를 다 설명한 후에 그달 15일부터 7일간 성막 지을 재료인 금, , 포목, 목재 등을 자원하는 사람들이 넘치도록 풍성하게 드려 성막을 짓게 했습니다. (3427-367)
 
 
하나님께서는 이 7일을 기념하고 기억하게 하시려고 초막절을 정하여 지키게 하셨던 것이죠. 오늘날 많은 교회들이 초막절을 지키지 않고 있는데요, 그건 절기를 통해 자녀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약속을 하나도 모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막절의 약속 


 
 
초막절은 하늘 예루살렘의 성전의 재료로 표상된 성도들을 모으기 위해서 하나님의 능력인 성령을 허락 받는 기쁨의 날입니다.
 
 
14:16-19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천하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애굽 사람이나 열국 사람이나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의 받을 벌이 이러하니라
 
 
분명히 하나님께서는 초막절을 지키러 오지 않는 자들에게는 비 곧 성령을 내리지 않겠다고 예언하셨잖아요? 그럼에도, 오늘날 초막절을 지키지도 않는 사람들이 '성령을 받았다', '하나님의 축복을 받았다'고 말하는 것은 전혀 성경에 없는 거짓된 속임이요, 허탄한 거짓말이라는 것을 깨달아야만 합니다. 이에 대해 예수님께서도 동일한 말씀을 주셨습니다.
 
 
7:37-39 명절(초막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하나님의 섭리는 그 누구도 초막절을 통하지 않고서는 하나님께서 내리시는 성령의 축복을 받을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초막절을 감사함과 기쁨으로 지켜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출처 : watv.or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