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9일 화요일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내 의지나 내 욕심을 따라서 미래를 설계해가기보다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뜻을 바라보고 그 뜻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가는 것이 진정한 믿음이라 생각됩니다.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원하시는 곳으로 가겠다는 것은 달리 표현하면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뜻에 순종하는 삶을 살겠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순종하는 삶을 살아간 사람들이 최종적으로 이르는 곳이 천국입니다.

요한계시록 142~4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인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이 사람들은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 자라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 속한 성도들은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자기가 원하는 곳이 아니라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원하시는 그곳에서, 자기 뜻과 의지대로가 아니라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기뻐하시는 그 뜻대로 살아온 결과, 사람 가운데서 구속함을 받게 되었습니다.



넓은 들판으로 가겠다.’, ‘해님의 나라로 가겠다.’, ‘시원한 그늘에서 낮잠을 즐기겠다. ’고 한 완두콩 형제들처럼 하나님의교회 우리도 각자 원하는 바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믿음을 가졌노라 하면서도 내 생각과 방식을 고집하고, 내가 가고 싶은 곳에서 내가 원하는 일을 하려다 보면 인생의 시간만 허비하고 오히려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뜻을 역행하는 삶을 살게 됩니다.
 
 
막내 완두콩처럼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원하시는 곳에서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원하시는 삶을 살게 해주시길 힘써 기도한다면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우리는 우리의 미래를 알지 못하지만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다 아십니다. 그래서 항상 하나님의교회 우리에게 유익된 길로 우리를 인도해주고 계십니다. 끝까지 그 인도를 따라서 영원한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나라에 이르는 시온 가족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오라 성령과 신부에게' 5장 중에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