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7일 화요일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는 하나님의교회 선진들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는 하나님의교회 선진들 


 
 
 
안녕하세요 ~ 하나님의교회 믿음의 선진들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날마다 가까이 나아가고 있습니다. 자녀가 가장 소중하게 여겨지고 사랑스럽게 여겨질 때가 자녀들의 어린시절이라고 합니다. 어머니에게 있어서 가장 사랑스러운 때가 어릴적, 그 이유는 늘 어머니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어린아이는 배가 고파도, 기저귀가 젖어도 밤낮없이 항상 울음으로 어머니를 필요하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스스로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울음으로 비상신호를 보내면 어머니는 곧장 달려와 모든 어려움을 해소해준다는 사실을 알기때문입니다. 아이가 점점 자라서 '이제 나 혼자서도 할 수 있다' 라는 독립심과 공영한 반항심이 생기면 부모의 뜻을 거스르는 과정을 겪습니다.
 
어느 어머니에게 물어봐도 어머니의 손길을 가장 필요로 하던 그 어릴적 시절이 가장 사랑스럽고 귀여웠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합니다. 영적으로 바라보게 되면 우리 역시 하나님앞에서는 모두 영적어린이들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하나님의교회 선진들을 날마다 이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애타게 찾고, 하나님의 도움을 절대적으로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역사를 보더라도 작은 것 하나라도 하나님을 필요로 했을 때 모든 축복과 구원이 돌아왔습니다. 다윗은 역대 임금 가운데 가장 하나님을 많이 필요로 했던 인물 중 한사람입니다. 다윗은 생명의 위협도 느끼면서 하나님을 필요로 하는 상황이 많았습니다.
 
그때마다 다윗은 날마다 하나님께 기도로 가까이 하고 하나님께 구원을 부르짖었습니다. 그 결과 주변의 수많은 적들은 모두 물리칠 수 있었고, 하나님의 합한 자라는 칭찬까지 인정을 받게 된 것입니다.
 
이 시대 하나님의교회 선진들 역시 가장 이세상에서 나약한 존재들로써 내세울 것 하나 없지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날마다 기도함으로써 하나님의 도우심을 가장 많이 필요로 합니다.
 
그 결과 전국과 전 세계에 하나님의교회는 마침내 빛을 발하고 지금은 줄지어 헌당예배가 이어지는 축복까지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대한 역사는 절대로 사람의 손으로 할 수 없으며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이루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그래서 전국과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 선진들은 지금 이순간에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기도로써 간절히 간구하고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온인류 70억을 구원할 수 있도록 축복을 달라고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