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4일 월요일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모든 성과는 생명수 어머니 하나님의 덕택..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모든 성과는 생명수 어머니 하나님의 덕택..
 

 
 
 
 
점차 올해 2015년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사실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하루 1000여명 이상의 침례를 바치고 또한 시온의 향기를 통해서 몽골 울란바트로에서 400여명의 하루 침례를 받는 등 참으로 올해 열심내어 어머니 하나님의 생명수를 세상에 나눠드렸습니다.
 
이 시대 우리가 육적 생명수를 먹지 못하면 누구든지 살아남지 못하게 하신 것이 바로 하나님의 뜻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이 없는 곳에서는 그 어떤 바이러스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물이 없는 곳에서는 생명이 존재하지 않는 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뜻하신 바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는 50년 역사이래로 250여만명의 등록성도가 175여개국에서 나왔고 그리고 날마다 하루에 침례자가 폭발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이 잘해서, 말씀을 잘 전도해서, 봉사를 잘해서 일까요? 이 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도우심입니다. 
 
우리가 우리 육신을 자랑했더라면 거짓선지자들과 배도자들처럼 한평생 제자리일 것입니다. 반짝 발전을 꾀한 사단에 조종 받고 있는 교회와 달리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는 퍼서 나르면, 전파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소성함을 얻을 수가 있다고 했습니다. 우린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자랑해야 하고 많이 전해야 합니다. 그래서 더욱더 발전하는 하나님의교회가 될 것입니다.


 
22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원하는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이신 우리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219, 426)께서 오라 하셨습니다.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오라 하셨는데 가지 않으면 생명수를 받을 수가 없습니다. 반드시 값없이 주시는 생명수를 받기 위해선 어머니 하나님께 나와야 합니다. 그렇지만 아직까지 세상의 교회 사람들이 어머니 하나님을 부정합니다. 과연 살 수 있을까요?... 없습니다.
 
148절 그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예루살렘은 생명수의 근원지라고 했습니다. 성경을 보면서 생명수의 근원지인 예루살렘을 이해하고 찾아가야 합니다. 그래서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와서 알아보면 이해하고 생명수까지 값없이 주신다고 하셨으니...어서 가야 하겠습니다.
 
우린 올해에도 끝없는 복음의 전도를 통해서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생명수를 열심 내어서 퍼 나르는 일군으로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우리에게 주실 상급을 생각하면서 전진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