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5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는 참일까? 거짓일까?

하나님의교회는 참일까? 거짓일까?
 

 
벌과 파리가 한 공간에 뒤섞여 날아다니고 있었다. 벌은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곤충이라 살려두어야 하지만 파리는 해충이라 없애야 한다...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살충제를 살포하자니 벌까지 죽이는 일까지 발생을 하게 되는데요 ...여러 가지 생각들이 겹쳐지겠지만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각각 다른 곳에 벌과 파리가 좋아하는 것을 놓아두면 됩니다.
 
벌은 한쪽에 향기로운 꽃을 놓아두면 되고 ...파리는 다른 한쪽에 파리가 좋아하는 썩은 생선을 놓아두면 벌은 꽃으로...파리는 썩은 생선으로 모이게 됩니다. 그러니 손쉽게 벌과 파리를 구별할 수 있는 것이지요...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요한복음 8:47)
 
하나님의교회 구원자로 임하심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는 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는 죄인들을 살리기 위해 지치지도 않고 좋은 말씀으로 인도하여 주시는 사랑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항상 성경의 진리 말씀을 전하며 향기로운 하나님의 말씀을 항상 접하여 선한 사랑의 가르침을 그대로 행하는 곳입니다. 한 가지 안식일을 토요일을 지키는 것만 보더라도 하나님의 자녀인지 아닌지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늘 항상 하나님의 말씀을 접하여 하나님께서 좋아하시고 기뻐하시는 것을 행하는 자가되어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